반응형

より大きな地図で 2013/11/18 7:12 を表示









숙소 바로 옆에 철도 건널목이 있었다


엄청 늦게 도착했고 아침일찍 움직이니까 열차가 한 대도 안 지나가서 못 알아챔








마츠야마의 노면전차는 이요 철도(伊予鉄道) 라는 지방 철도 회사가 운행하고 있다


근데 노선망이 묘하게 짜증나게 많다


전부 다 타긴 탈건데 어떻게 하면 쉽게 탈 수 있을 지 고민을 해봐야되는데






그런 거 없고 그냥 먼저 오는 거 타기로 함







근데 반대쪽만 지나감


매우 화남






오 드디어 왔다 굳ㅋ







목조 전차


이런 구닥다리를 아직도 쓰나 했는데


앞으로 갈 곳에서도 .. 목조 차량은 많았다 ..






도고온천역


저기 충청도에 있는 도고온천이랑 다름 ㅜㅜ





道後温泉


물론 온천엔 관심이 없으니 스루






쭉 다시 타고 돌아와서 이번엔 마츠야마시역




JR마츠야마역 앞에는 진짜 아무 것도 없어서


이 동네 진짜 깡촌이구나 했는데


여기가 시내였다 ㅋㅋ







철도만 굴리는 게 아니고 버스도 저렇게 굴리는데


저쯤되면 아마 지역 교통부터 부동산에 각종 사업까지 꽉 잡고 있을 것이다


장사도 제법 잘 되는 듯







잘 가는데 전차가 멈춤


근데 갑자기 철도가 지나감


????


ㅋㅋㅋㅋ 


전차와 철도의 건널목 ㅋㅋㅋㅋ 


시코쿠 퀄리티 ㅋㅋㅋ


그뿐만이 아니고 여기에서 좀 더 가면 철도랑 궤도선이 서로 평면으로 교차까지 한다 .. 얘네들 운용 이상함 ..






골목골목까지 쑤시고 다니는 노면전차






노스페이스만 보면 한국 고딩이 생각나는데


하여튼 그런 광고를 달고 오는 전차도 있다






아까 지나갔던 그 곳


저렇게 십자로 철도가 교차한다


이런 거 여기서 처음 봤고 앞으로 다닐 여행에서도 한 번도 보지 못했다






시코쿠는 처음 와보는데 재밌는 게 많다


이제 노면전차가 있는 두 번째 도시인 코치(高知)로 이동






경치 좀 좋음






마츠야마에서 코치로 한 번에 가는 열차는 없어서 한 번 갈아타야한다


카가와현 타도즈군 이라고 함


우동 먹고 싶다






호빵맨 랩핑 한 열차가 들어와서 이게 뭔가 싶었더니만


우리가 타야하는 열차임 ㅋㅋㅋ







관광열차는 아닌데 승무원이 타서 이것저것 방송해준다


왼쪽 창문을 보시면 뭐가 보이고 .. 뭐가 보이고 .. 이런 식으로 친절하게 다 알려줌


물론 기억이 나지 않는다










열차 안에서 사진을 찍으면


사진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







코치 바로 전 역에서 내렸다


코치의 노면전차는 굉장히 트롤이라 노선망이 매우 길다






여기 뭐 호빵맨 로케지라도 되나


싶었는데 작가가 코치현 사람이라고 한다.







매우 미안해보이는 역인 것 같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