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より大きな地図で 2013/11/19 7:07 を表示





시코쿠를 이틀만에 떠난다


매우 아쉽습니다





구라임


빨리 나가고 싶음



특급 난푸 26호 오카야마행


예상했던 일정보다 1시간이나 일찍 돌아버리는 바람에 평소엔 하지도 않던 기념품점이나 기웃기웃하다가 옴






한 칸에 지정석이랑 자유석이 공존하고 있다


이런 거 무서워 ...



코치의 명물이라는 유자 츄하이와 함께 출발을 해봅니다


도시락도 쳐먹고





캬 유자뽕에 취한다!!


진짜 츄하이에 취해서 오카야마까지 뻗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몽사몽 상태로 히로시마로 감






밤이 너무 짧아 뭐 할 말도 없습니다 바로 타러 감






오늘 탈 전차는


일본 전국 최대급 노선망을 가지고 있는 히로시마.



벌써부터 설레기 시작합니다


다 타야하거든


하...





첫번째 노선은 히로시마역 - 히로시마항간 노선


정 말 사람이 많기 때문에 차내에서 카메라를 그냥 봉인해뒀다






히로시마항에 접해있는 곳


노선이 워낙 많다보니 이렇게 차가 잔뜩 짱박혀있다






사실 노면전차 풍경 자체는 크게 다를 건 없음


근데 도시 전체에 노면전차가 너무 촘촘하게 깔려있다보니, 좀 이질적인 모습이 들기도 한다


나름 중대형 도시인데 노면전차 의존율이 높으니까






잠시 딴길로 새서, 히로시마의 유일한 지하 철도를 타보도록 합니다





사진도 거지같이 찍어놨네



히로시마고속교통 히로시마신교통 1호선 아스트램라인


물론 너무 길기 때문에 아스트램라인이라고만 함







JR과의 환승역이 없어서 승객 유치가 곤란한지


가칭 하쿠시마(白島)역을 만든다고는 하는데 흔적도 없다






가장 만만한건 고무차륜 경전철이죠


노면전차도 그렇고 이것도 그렇지만 계속 이 스타일로 나오면 뭐라 코멘트를 달 게 없다






캬 역시 대도시의 위엄


빼곡하게 집이 들어서있다








근데 반대쪽은 산


???








시속 60km 정도가 최고 속도인 듯


노면전차에 비해서는 정말 빠르다


회사명부터가 히로시마 고속 교통


"고속철도" 라는 이름은 노면전차보다 빨라서 붙인다는 말이 우스갯소리가 아님




좋은 시골 풍경이다






일정상의 문제로 돌아갈 땐 JR을 병행


물론 JR은 공짜이기 때문에






JR 카베선(可部線)


JR니시니혼 굴지의 적자 노선


위에 있는 고가가 아스트램라인인데 같이 지나가는 거 찍을 수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실패






히로시마 노면전차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히로시마는 노선이 9호선까지 있다!


아 신난다!






뒤에 따라오는 전차는 뭔가 사이즈가 크고 아름다운데


저건 무려 미야지마까지 가는 2호선 열차이다


히로시마 시내 구간 지나면 일반 철도 구간까지 직통 운행하는 거라서 차가 좀 큼






어딜 가든 노선이 두 개 이상씩 있다보니 차고지에 가면 막 개판임






히로시마 노면전차 1일권은 조금 신기한 게


다른 데는 날짜를 운전사에게 보여주면 되는 방식이지만


여기는 카드를 저기에 넣으면 된다


신문물이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