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より大きな地図で 11/12 を表示









JR패스는 들고 있지만 케이한선을 그냥 타고 교토로 왔다. 귀찮아서





480엔 ㅋㅋㅋㅋㅋ 날 죽여랔ㅋㅋㅋ



원래 산죠까지 케이한꺼였는데 지하철 개통하면서 케이한선은 폐선되었다


그리고 그 결과는 무시무시한 구간삥 .. 300엔이면 갈 수 있는 곳이 지하철 기본 요금을 한 번 더 맞아서 500엔이 됨!






니죠죠마에에 내렸더니 니죠죠(二条城) 가 있습니다


호오 ..






관심없음






한블럭을 걸어오면 시죠오미야역이 나온다.


란덴은 여기에서부터 출발. 일단 숙소가 여기기도 해서 ..






아라시야마가 워낙 유명한 교토 관광지이다보니


교토에 오면 누구나 한 번씩 타보는 듯 하다.




\



그래서 열차에 사람이 너무 많다


죽겠다






잠깐 내려서 휴식


뭔가 괜찮은 배경이 나올까 싶어서 내려봤는데


해가 좀 더 밝아야 이쁘게 나오지 않을까 ...






노면전차이다.


교토에는 시영 전차도 있었다는 듯 하지만 지금은 없고 현재로서는 란덴이 유일한 교토의 노면전차.






종점에 도착하니


아니 이게 왠 감성이죠





???






예상치 못한 풍경에 당황했으나


무적의 솔로라서 무섭지 않다


근데 역 밖에 나가보는거 깜빡함 ㅋㅋ






다시 종점


꿀잠 잤음





한큐 오미야역이 바로 길건너편에 있다.


저거 타면 우메다까지 40분에 데려다주는데 이제 오사카에 갈 일은 없다.






호텔에 키 꽂아야만 전기 들어오는 곳이 있다면


적절한 도구를 찾아보도록 합시다.






이제 교토역으로 가야하는데


교토의 철도망은 매우 병♡ 이다.


버스를 탈 수밖에 없는데 ..





오호라


JR버스가 있다


JR버스는 JR패스로 공짜!




오오 JR버스 찬양합니다





코베선과 교토선이 죽은 것 같지만 뭐 안 탈거니 상관 없고






평소엔 안 먹는 새로운 음식에 도전


신선신선






그렇게 친목질을 하고 나오니


JR버스 끊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JR 찬양 취소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