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충전도 하고 잠깐 눈도 붙이고


이제 장성을 나갑니다






은근히 남쪽에도 군부대가 많은 것 같다


하긴 장성 자체가 군인 수요가 높은 동네기도 하다





광주광역시!!


천안을 나온 뒤로는 가장 큰 도시가 아닌가 싶다


대전은 성심당 앞을 지나지 않으면 대전을 간 게 아니라서 무효임







교과서에서나 보던 강 이름이 






START만 영어로 써놓으면 어떻게 하라는건지..







여기저기 자잘한 고가도로가 많다


부산만큼 막 카오스는 아닌데 뭔가 많이 지어져있다






오랜만에 차 많아지니까 답답함


막 직선으로 뻗은 도로도 싫긴 한데 그렇다고 막히는 걸 좋아하는 건 아니라서





광주에 중국영사관이 있는 건 처음 알았네요






도시 이곳저곳에 낡은 디자인의 표지판이 꽤 많이 붙어있었다






뭐 대도시라곤 해도 평일 낮이라 차가 많진 않다


시원하게 통과






목포는 여전히 70km나 남아있고






다시 광주를 나와 전라남도






90km/h 제한


고속도로가 아닌 도로 중에서는 제일 제한 속도가 높은 도로인데






재미없음


물론 저는 제한 속도를 준수합니다




함평군


그 나비축제 말고는 기억나는 게 없다


물론 가본 적이 있는 건 아님






보자마자 두부 생각남


초당대 두부학과 진짜 있는건가?





헉 목포임


드디어 1번 국도가 끝나간다






목포 시내에 들어갈 때까지 도로는 매우 좋다






저 멀리 바다가 보이기 시작했다


1번 국도는 목포신항에서 끊어지니 뭔가 다리를 하나 건너긴 해야하는데 저 다리는 아닌 듯






1번 국도의 시점을 향해 갑니다






제한속도로 가는 차가 단 한 대도 없음ㅋㅋㅋㅋ 나만 바보되는 느낌임


도로가 너무 좋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