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법규위반이 잦다구요?


저거 달려있으면 아무도 위반 안 함






와 이제는 완전 건물이 하나도 없다






세종특별자치시 . 라고 합니다


1번 국도가 세종시도 지나네요






근데 뜬금없이 충청북도입니다


이게 뭐지








찍을 땐 그냥 청주시 흥덕구라고 되어있기만 해서 그러려니 했는데


여기도 오송이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오송이 문제다








정말 잠깐 충청북도로 나갔을 뿐인데 굳이 충청북도 팻말이 붙어있습니다


뭐든지 가지고 싶어하는 충북..






음 홍대입구네요


아닌가






철도 건널목이 있다


요즘 철도 건널목 보기 참 힘든데


막상 생각해보니 요즘 서소문건널목 지나다닐 일이 많아서 그렇게 놀랍지도 않다






세종시청도 볼 수 있는건가





행정중심복합도시래요






하지만 통과할 사람들은 그냥 지하차도로 얌전히 들어가라고 하네요






뭐지 끝났네


이대로 대전으로 갈 듯






가운데 있는 거 저거 대체 뭐지 싶어서 유심히 계속 보고 있었는데


자전거도로였다


자전거도로가 중앙에 있는 건 처음 봤다







그거 보다가 분기점 놓쳐서 유턴하러 내려옴 ㅜ


잘 보고 다녀야합니다


직진한다고 계속 1번 국도인게 아님






경부고속철도? 인가 싶었는데


당진영덕고속도로네요


요즘 고속도로는 다 저렇게 시원하게 직선으로 다 뚫어버리니까 좋긴 한데


이렇게 꼬불꼬불한 국도로 달리는 게 역시 제맛이다






아 근데 국도에도 커브가 없네요


요즘엔 국도도 잘 짓죠 참







1번 국도는 대전 시내를 지나지 않는다


대전 땅을 밟긴 하는데 정말 서쪽 끝을 살짝 치고 가는 수준이다





일단은 대전이라고 팻말이 붙어있긴 하다




하지만 얄짤없이 바로 계룡시고






계룡시 구간도 10km가 채 안 돼서 바로 논산에 들어온다






신호 다섯 개 달려있는 거 보면 신기해







꽤 달렸기 때문에 충전을 한 번 더 하겠습니다


3번째 충전이네요






논산시청 앞에 있는데


공영주차장이라길래 돈 받나 했더니 주차장이 무료임


서울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다




아 근데 정작 시청 주차장은 돈 받음 ㅋㅋ


근데 훈련병은 공짜네요


훈련병이 차 몰고 입영하기도 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