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목포 신항으로 가는 다리를 건너고 있는데 뭔가 항구쪽에 이상한 게 보인다






배가 누워있었다


사진엔 안 찍혔고 운전 중에 카메라 각도를 조절할 수가 없기도 해서 못 찍었는데


이걸 보자마자 문득 여기가 거기란 걸 알았다






난 그냥 1번 국도를 따라 달리는 여행을 하고 있었는데 정말 우연히도 여기를 와버렸다





1번 국도 시점


목포 신항교차로





전라남도 목포시 유달동






잠깐 내려서 보고 가기로







빨리 찾을 수 있기를 빕니다






이렇게 문산에서 목포까지 1번 국도를 따라 주행했습니다


대강 12시간 정도가 걸렸네요 .. 예상보다 페이스가 안 좋아서 앞으로의 여행 일정도 좀 수정을 해야할 듯





가변차로인데 뭔가 재밌는 방식이다


3차로가 있고 한 차선을 주차장으로 쓰는 방식이다





굳이 목포 시내로 좀 들어온 건 이걸 보기 위해서였는데


더우니까 안 나감


어쨌든 보긴 봤음






1번 국도 기점비가 뜬금없는 곳에 있는 이유는 1번 국도의 기점이 자꾸 바뀌어서 그런건데


앞으로도 또 바뀔 것 같고.. 진도나 해남쪽으로 더 내려가지 않을까 싶다





아 근데 운전을 하면서 느낀 게 하나 있는데





목포 운전 진짜 미침 ㅋㅋㅋㅋ


차들이 깜빡이도 안 넣고 1차선에서 우회전하질 않나


진짜 부산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공포를 느꼈다


차가 별로 없어서 사고가 안 나는거지 이거 안 그랬으면 와 ..






아직 배터리는 괜찮지만 충전소가 있으면 충전을 하고 가는 것이 낫다


전남도청





복잡한 주차장이라도 전기차라면 걱정이 없습니다


전기차 충전소는 언제나 비어있으니까요


아 근데 전기차 충전소 들어오면 자꾸 사람들이 와서 뭐 물어보는데 이거 제 차 아니에요 ㅜㅜ





1번 국도는 끝났으니 이제 3번 국도를 정복하러 갑니다


3번 국도의 시점이 남해에 있기 때문에 남해까지 가야하는데요







남해까지 고속도로로 갈 수도 있긴 한데 그럼 재미가 없으니 2번 국도로 가죠





F1 경주장이 굳이 필요할까요..?


지금 달리는 도로가 거의 F1 경기장 급인데


제한속도가 80이라서 그렇지





2번 국도로 잠깐 달리면 남해가 나올 줄 알았는데


잠시 지도를 보니 남해군이 경상도더라구요??


와 이거 오늘 안에 갈 수 있나?






뭐 일단은 가보도록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