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탑승 열차 #23 / 무로란 본선 보통 / 히가시무로란행 / 오샤만베 ~ 히가시무로란 / 누적 거리 1580.8km / 유효누적거리 1255.6km]



열차 좌석이 조금 바뀌었다


근데 앉아보니 별 차이가 없다.





터널과 터널 사이에 있는 역


날씨는 폭풍





나갔다가 신발 테러 ㅋㅋㅋㅋ


눈을 치웠는데 그 새 이렇게 쌓였나보다





바로 전 포스트에서 말했던 그 제설기기


눈 치워지는 속도 보니까 신기하더라






다테몬베츠역에 잠시 정차 중


아는 지명이 슬슬 나오기 시작하니 다 와간다는 느낌이 풀풀 나네





슬슬 공장같은 것도 보이고


무로란 근처에 다 왔나보다





히가시무로란역에 도착







그냥 바로 토마코마이(苫小牧) 쪽으로 갈 수도 있긴 한데


어차피 시간도 남고 해서 무로란을 찍고 나오기로.



그리고 결국 완전 운휴가 확정되었다 ㅋㅋ..





묘하게 미술관같은 삘이 3% 정도 나는 건물





저녁을 먹는다


그냥 역 앞에 있는 라멘 가게가 은근히 평타 이상의 맛을 보여주는 경우가 있어서 매우 놀랍다.





으앙 해 짐






[탑승 열차 #24 / 무로란 본선 L특급 스즈란 6호 / 무로란행 / 히가시무로란 ~ 무로란 / 누적 거리 1665.0km / 유효누적거리 1332.8km]



아니 근데 무로란행 열차를 타려는데


갑자기 특급 열차가 들어와서 깜놀 ...




삿포로 - 무로란 특급 "스즈란" 인데


히가시무로란부터는 보통열차로 운행되기 때문에 그냥 탈 수 있다.



우리나라로 따지면 음 .. 서울에서 출발한 포항행 무궁화호가 


경주부터 그냥 지하철 요금만 받고 각 역에 정차하면서 운행한다고 생각하면 간단할 듯.






무로란을 찍고 다시 돌아감


여유 시간 7분밖에 없엉 ㅜㅜ




[탑승 열차 #25 / 무로란 본선 보통 / 무로란행 /  무로란 ~ 히가시무로란 / 누적 거리 1665.0km / 유효누적거리 1332.8km]

[탑승 열차 #26 / 무로란 본선 보통 / 토마코마이행 / 히가시무로란 ~ 토마코마이 / 누적 거리 11672.0km / 유효누적거리 1339.8km]



다시 히가시무로란으로


그냥 이 구간 열차를 탔다는데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토마코마이로





열차가 광속으로 질주한다


무로란 본선 토마코마이 인근 구간은 일본에서 가장 긴 직선 선로를 가지고 있는 구간이다.


커브 없이 28.74km 를 주행함. 이 거리는 서울역에서 안양역까지의 거리보다도 길다.






토마코마이에 도착


아까 봤던 L특급 스즈란이 벌써 삿포로를 찍고 무로란행으로 이미 바뀌어서 내려오고 있다 ㅋㅋㅋ


특급열차 정말 빠르다 ..






토마코마이!





[탑승 열차 #27 / 무로란 본선 보통 / 이와미자와행 / 토마코마이 ~ 이와미자와 / 누적 거리 1730.0km / 유효누적거리 1397.8km]


오 지져스


또 똥차






게다가 이 차


뭔가 결함이 있다


찬 공기가 창문 틈새로 들어오면서 수증기를 얼려버리는 듯


ㅋㅋㅋㅋㅋㅋㅋ..;;





열차가 딱히 추웠던 것도 아닌데 허허 ..


하여튼 종착역인 이와미자와역에 도착했습니다.


이걸로 무로란 본선의 모든 역에 정차



일부러 치토세쪽으로 가지 않고 돌아온 것도 무로란 본선을 정복하기 위해서 온 거였는데 .. 딱히 밤이라서 볼 게 없었다.


그래도 기분상.





이와미자와.


삿포로 북쪽에 있는 나름 대도시.






오타루행 열차가 기다리고 있다. 오타루는 그 삿포로 옆에 있는 운하로 유명한 그 오타루(小樽) 맞다.


정말 많이 왔다 ㅜㅜ 감동 ㅜㅜ



여담인데 오타루 ~ 이와미자와간은 홋카이도에서 가장 많은 열차가 다니는 구간이다.


사람도 제일 많이 살고.






삿포로 시내를 알리는 札 마크가 붙고






오 드디어 삿포로


출발한지 4일만에 삿포로에 닿았다. 


아직도 이틀을 더 가야한다 ㅋㅋㅋ






대도시의 냄새가 납니다 ..


이게 얼마만의 도시 냄새지 ..






삿포로의 위치는 대략 저 위치


모르는 사람은 없겠다만



근데 아직도 앞이 깜깜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