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호쿠 깡촌 디젤 열차 오셨능가


근데 이거 나름 신형 차량에 속하는거다. 이런 거라도 좀 탔으면 좋겠다.


하나와선(花輪線) 모리오카(盛岡)행






오다테


아직은 아키타현








어서오세요, 오다테에.





어서오긴 뭘 와 아무 것도 없잖아







날씨가 참 심각하게 변덕스럽다.


그 잠깐 사이에 갑자기 폭설이 내리기 시작..






아. 시부야역 앞에 있는 충견 하치공(ハチ公)


이 개의 출생지가 이 곳 아키타현 오다테시이다. 



[탑승 열차 #17 / 오우 본선 보통 / 아오모리행 / 오다테 ~ 아오모리 / 누적 거리 1142.3km / 유효누적거리 932.7km]



이제 그 미친 구간으로 들어가야한다


지금 위에서 내려오는 열차들 지연 폭이 제정신이 아니다. 






일단 히로사키(弘前) 역까지 무사히 도착.






넴 ㅋㅋ 도착까지는 무사했죠


분기기가 얼어서 출발을 못 하고 있다


그래. 이 정도는 예견된 일이었어





발차 시각을 약 15분 정도 넘긴 상태


아오모리역에서의 환승 대기가 35분 정도니까


30분 지연까지는 괜찮다.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건너편 역명판이 보이지 않을 정도의 미친 폭설


눈을 치워도 치워도 또 쌓인다






하도 오래 서있는 바람에 열차 앞에 눈이 저렇게 떨어졌는데


저게 제 2의 문제가 되었다.


분기기를 수리하고 정상 작동 후 발차를 하려는데


ㅋㅋㅋㅋ


열차가 출발을 못 함 ㅋㅋㅋㅋㅋㅋ


열차 앞에 눈이 끼어서 출발이 불가능한 상태가 되었다 ㅋㅋㅋㅋ





열차가 출발할 때까지의 영상


이런 상황에도 승객들은 정말 침착하다






1시간 30분 가까이 늦게 내려오고 있는 아키타행 특급 열차






그리고 또 멈췄다


아오모리가 코앞인데 어딘지도 모르는 곳에서 그냥 서버렸다


아마 츠루가사카(鶴ヶ坂) 역 근처인 것 같다. 나도 잘 모름.


신아오모리역까지 달랑 두 정거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열차 ㅋㅋㅋㅋ 어케 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포기하면 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속 5cm 실사판입니다 . 감사합니다.


다만 다른 점이 있다면 목적지에 귀여운 여자아이 따위는 없음




그렇게


63분 지연으로 아오모리에 도착


ㅎㅎㅎ


ㅎㅎ...ㅎ...






아 망했어요


일정 수정 중


그리고 일단 밥을 먹기로 함





개판...







아오모리역 직원 다 나온 것 같다


도대체 이게 길인지 철길인지 뭐가 어디에 어떻게 깔려있는지 죄다 파악이 안 된다


게다가 여기뿐만 아니라 츠가루신죠(津軽新城)역 쪽에도 문제가 있어서 나가지도 못하고 오지도 못하고 그냥 총체적 난국





근데 역을 나가니까 갑자기 눈이 그쳤다


뭐죠 도대체






묘한 분위기




[


베이브릿지


뒤에 낀 먹구름이;;







재작년에는 저걸 타고 왔었는데


저건 양반이었어....







이미 발차 시각을 45분이나 넘겼지만 여전히 분기기가 눈에 얼어 운전 불가능


그렇단 말은 ㅋㅋㅋㅋ




[탑승 열차 #18 / 츠가루 해협선 특급 하쿠쵸 23호 / 하코다테행 / 아오모리 ~ 키코나이 / 누적 거리 1223.9km / 유효누적거리 1014.3km]



네 ㅋㅋㅋㅋ


내가 탈 열차도 존나 늦게 오고 있죠 ㅋㅋㅋ


더 이상 아오모리에서 체류하는건 무리라 판단. 


일단 특급을 타고 빨리 홋카이도 진입하는걸로 결정을 내렸다




이 날까지의 아오모리의 적설량은 677cm


여담이지만 아까 지나온 히로사키는 737cm



뭔가 단위가 이상한 것 같다


빨리 여길 탈출하지 않으면 곤란하다






이제 혼슈 ㅂㅂ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