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리모드 좋네요


근데 다음부턴 프리미엄프리 해야지...






제노사이드 하이퍼


될듯 말듯 했었는데 해보니까 된다. 사실 하드게 첨 걸어봄


중반 마지막 67676767이랑 12121212 동시타 거기만 딱 치면 위닝런 ㅋㅋㅋ






초 스크곡


간단하죠


사실 안 간단함


뒤질뻔함






그렇게 안 되더니 오늘 드디어 됐다


동시치기 부분에서 엄청 깎아먹어서 오늘도 뒤지는구나 했는데 살더라. 완전 기쁨


S1357 1357 1357 1357 이거에서 안 죽게 조심해야 ..





중반 부분 이해할 수가 없다






우와 드디어 하드클


막상 하고 나니 게이지 엄청 남음 ;





에어레이드


말리지만 않음 깬다.






블루레인


발광이 짧고 굵다. 퀘이사랑 다르게 후살도 살짝 있어서 퀘이사 먼저 안정시키고 오는게 나을 것 같음





그냥 심심해서 해봄


뭘 누르고 있는지 모르겠음





10렙 하드클 최강곡


한 10번인가 죽었을거다. 처음엔 중반 발광만 버티면 위닝런일 줄 알고 거기 대책만 세워놨는데


후반도 평범하게 어렵다. 후살도 있다. 지젼 ..






오늘 최고의 성과가 아닌가 싶다


이지클인게 아쉽지만 후살이 저래서야 노말클은 조금 무리가 아닌가 싶다





그냥 눈에 띄길래 해봤는데 걍 되네요 ;






와 이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월의 목표로 삼고 싶다. 


곡도 마음에 들고 패턴도 마음에 든다. 괜히 도전 욕구를 일으킴


트릴은 이제 좀 익숙해졌는데 마지막 이중계단이 답이 없음 .. 묘하게 길어서 집중력이 안 따라가 ..





무슨 일이 있었던거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