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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카가역 출발.







아날로그 시간표는 보는 게 어렵다







열차가 워낙 뜸하다보니 시간에 쫓기거나 할 일이 없거나 둘중에 하나가 되는 듯






아까 실컷 뛰다가 가만히 있으니까 추움 ;


일단은 겨울이라 ..






도-착


반대편에서 찍어야하지만 귀찮기 떄문에...






오늘은 패스가 있기 때문에 찍고 다닐 필요가 없다


그런데 그냥 지나가려고 하니 그냥 왠지 모르게 죄책감이 드는 것








이와후네역은 초속 5cm의 첫번째 에피소드에서 아카리를 찾아가는 씬의 종점인데요






2006년에 역을 무인화하면서 모습이 완전히 바뀐 관계로 비슷한 모습은 남아있지 않다


애니메이션 작중 배경은 1990년대. 







거의 유사성을 찾을 수 없지만 그래도 모습은 대강 ..







무인역이 되어 이제는 검표를 하지 않는다


유일하게 똑같은 건 시계 정도 ..









역 앞에 나와보면 뭐 이런 게 있는데


토치기 시(栃木市)랑 사노 시(佐野市)랑 합병을 하느니 마느니로 싸우는 듯







돌아가는 열차까지 시간이 좀 남았기 때문에


주변 구경








열차 사진이 찍고 싶은데 안 지나가









작중과 같은 기종의 열차가 지나갔다


그런데 위치를 잘못 잡아서 전봇대가 너무 거슬렸다






저런 건 어떻게 올라가는거지





너무 춥기 때문에 따뜻한 캔커피 한 잔







무인역으로 바뀐데다가 이런 디자인의 매표기는 지금 남아있지 않다





이제 다시 도쿄 돌아감





오야마역으로 와서 도쿄까지 간당






저놈의 똥차는 언제 다 갈려나가나






거의 전세내고 가는 중


신정 연휴라 돌아다니는 사람이 없는 모양이다






오미야에서 사이쿄선






부탁받은 물건이 있어서 다시 한 번 나카노를 가기로 했따


어차피 시간도 많고





아니 이것은






6비차 당첨 ㅋㅋ


(열차에 문이 6개 달려있음)





사이쿄선이 워낙 사람이 많다보니 저런 괴작을 만들긴 했는데


실패작이라 다 없어질 예정입니다







그럼 2일차..


정말 쓸데없이 똑같은델 두번이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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