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걷습니다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아무 생각을 하지 않고 걸으면 6km도 금방일 것이다







축지법 쓰고 싶다 ...








거의 온 듯








슬슬 냄새가 나기 시작한다








도착!


아시카가 미나모토씨의 고향이라고 하네요


저게 그 뭐냐 사무라이의 원조 혈통 이런 거라는데







주변은 그냥 조용한 시골 마을의 모습








조용한 마을, 조용한 신사가 갑자기 세상의 주목을 받은 이유는







애니에 나왔기 때문이죠


근데 하필이면 요스가노소라야 ...







관리가 잘 안 되는건지 다 떨어져나가있었다









애니에 나오는 것과는 규모가 좀 다르다


상당히 아담한 사이즈.



신사 뒷길로 올라가면 나오는 호수는 하코네 있는 호수이다. 여기에는 없음 ㅜ







사실상 본당이 신사의 전부라 봐도 된다.


웅장한 계단같은 건 없다









본당 건물








혹시나 해서 봤더니 역시나










원작의 모습 그대로








쏙 빼닮았다















오른쪽에 다른 건물이 있는 것처럼 묘사되긴 했는데








없음 ㅜ







들어갈 수 없게 되어있다


저기가 제일 중요한 부분인듯?







순례 루트같은게 있나본데


여기가 제일 마지막인 모양이다







차 없이는 못 감 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CG







오미쿠지와 에마를 살 수 있도록 되어있다.


안 샀지만








아담한 사이즈이다








주변으로 나가도 조금 더 작품 속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








전기철조망 밟을뻔함 ;










CG에 정말 많이 나오는 그 곳









곁다리로 나오는 곳







구경하다보니 시간을 꽤 많이 소비했다


원래 한 1시간 정도 코스로 잡고 있었는데


자전거를 못 빌리면서 왕복하는데만 두 시간 ....








빨리 돌아가야지


저 마트는 애니 방영 후에 매출이 늘었을까?








아시카가 시내


4km


기절







어째서 이렇게 먼거지 ...







.????????????????


버스가 있었나???


하고 찾아보니까 1일 4회 운행이네요


당연히 시간 안 맞았겠지







진짜 멀리도 갔네


ㅋㅋㅋㅋㅋㅋ


하치만구 : "자동차로" 약 15분


ㅋㅋㅋ







역 앞에 정체불명의 전기기관차가 전시되어있다








일단 밥을 먹고.


우연히도 어쩌다보니 어제 저녁이랑 같다







이제 다음 장소로 이동합니다








얘네 정말 덕후 컨셉으로 밀고 나가려나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