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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진짜 도쿄행입니다





뭐지 뭔 차이지


싶었는데 그냥 분기 후 재합류인거 같습니다






살벌한 눈치게임 끝에 모두가 다 오른쪽으로 가서


오른쪽만 천천히 감






도메이 고속도로는 시미즈까지만 이용합니다.


이제부터 다시 1번 국도






ETC를 못 써서 맨날 요금소 줄 서야됨



좌핸들이라 요금 내려면 내리기까지 해야하는데


이거 인터폰 누르면 직접 와서 정산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귀국하고 나서 알았음





1번 국도랑 직접 만나는 IC가 여기가 처음이라


여기서부터 1번 국도 다시 이용합니다





시미즈 바이패스는 작년에도 공사중이었는데 올해도 공사 중이네요






요게 작년 모습인데


별 차이가 없는 거 같습니다...





여기만 지나면 뻥 뚫리는 거 다 알고 있음






누마즈까지는 금방입니다.





여기만큼은 국도가 기차보다도 빠름!!





누마즈 시에 도착했습니다


이제 남은 건 하코네 뿐입니다






하코네의 날씨가 심상치 않아 보입니다






반대편은 이렇게 맑은데


하코네만...






이정표에 오다와라가 등장함


이제 시즈오카도 다 끝나갑니다






도쿄는 122km나 남았네요


국도로만 가면 대충 4시간 정도?






짙은 안개 주의 라고 합니다






하코네 업힐 스타트!








하코네 넘기 풀버전



고개 정상은 11분쯤








하코네 고개 정상이 카나가와와 시즈오카의 현 경계입니다


해발고도 846미터


안개는 생각보다 짙지는 않네요





오늘은 하코네신도(箱根新道) 로 내려갑니다


작년엔 구도였으니까 이번엔 신도로..






하코네신도는 하코네 고개 정상(846m)부터 해수면까지 그냥 노빠꾸로 내리꽂는 도로이다보니


내리막이 거의 12km에 달하는데


엔진브레이크를 쓸 줄 모르는 운전자들이 브레이크 고장 사고를 자주 내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운전교습소 영상에 항상 나오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정말 촘촘하게 긴급제동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다 내려오면


마나즈루 도로와 세이쇼 바이패스의 갈림길이 나옴


당연히 도쿄 갈거니까 세이쇼입니다






세이쇼바이패스가 좋은 점은


이렇게 훌륭한 도로가


260엔밖에 안 한다는 것입니다.





요금소 옆에 휴게소가 있는데


벌써 세 번은 갔지만 또 가고 싶어져서





또 왔습니다.


정말 자주 오네요 여기는






도쿄도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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