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3.nhk.or.jp/news/html/20180904/k10011607811000.html





간사이 국제공항은 섬에 있기 때문에 이 다리가 없으면 자가용과 철도가 다닐 수 없습니다. 


현재 철도교와 도로 편도 3차로에 손상이 발생해 대규모 복구 공사가 불가피한 상태입니다.



도로교는 상하행이 별개라 다행히 편도 통행은 가능해 9월 5일부터 임시 연락 버스가 이즈미사노역까지 운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상적인 차량통행은 당분간 불가능해보여서, 당분간 간사이공항을 방문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018년 9월 14일부터 공항철도 및 자가차량을 제외하고는 공항 기능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9월 18일 부로 공항철도도 복구되었습니다.




9/5(토) : 공항 내에 갇힌 승객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난카이 이즈미사노역, JR 히네노역까지 셔틀 버스가 운행을 시작했습니다.


9/7(금) : 국내선 항공편 운항이 재개됩니다. 피치항공과 일본항공 일부 노선이 대상. 공항철도 및 자가용 이용 불가. 


9/8(토)

1. 국제선 항공편 운항이 일부 재개되었습니다.

2. 린쿠타운역까지 난카이전철 / JR선 운행이 재개되었습니다. (린쿠타운 - 간사이공항 구간은 운행 불가)

3. 셔틀버스 운행 구간이 간사이공항 - 린쿠타운으로 축소되었습니다. 린쿠타운에서 JR선, 난카이선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9/11(화) : 리무진 버스 운행 편수가 대폭 늘었습니다.


9/13(목) : 항공편 전편 정상 운행 시작했습니다.


9/14(금) : 일부 노선을 제외한 모든 리무진 버스가 정상 운행됩니다. (자가차량, 난카이선, JR선은 여전히 이용 불가)


9/18(화) : 공항연락교 철교 부분이 복구되어 난카이 전철, JR선 운행 개시 예정입니다. 도로교는 여전히 불통이라 일반 차량 진입은 안 됩니다. (버스 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