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주쿠를 출발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신주쿠라는 지명이 사라지질 않는다





요츠야역을 지나고 있다





이제 여기서부터가 문제인데


어디로 갈지 좀 생각해보자





아 아는 지명이 나왔다


사실 지금 바로 오다이바로 가는 게 아니라 잠깐 들를 곳이 있는데


그쪽을 먼저 가도 될 것 같다






여기 8년 전에 길 헤맸던 곳 ㅋㅋㅋ


와 여기서부터는 진짜 길 안 잃을 자신이 있다






지금 가고 있는 곳은 무도관인데요


내일 라이브가 있는 장소인데 사전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잠깐 가서 구경도 하고 살 것도 있고 해서 겸사겸사 무도관을 들렀다 가기로






치도리가후치 공원이라고 하는데






이렇게 황거를 둘러싸고 있는 연못 일대의 공원이다






여기 이번 겨울에도 왔었던 거 같은데





아 완전히 같은 곳이네요


여기로 들어가면 무도관이 나올 것입니다





키타노마루 공원에 들어왔다


사실 무도관까지 갈 필요는 없고 요 앞에 있는 과학기술관만 가면 됨





과학기술관






전일제를 하고 있는 중


너무 늦게 도착해서 괜찮을지 모르겠는데




괜찮지 않았구요


아무 것도 살 수 없었습니다


내일 아침에 일찍 와야겠네요






이런 거만 찍고 나감 ㅜ






이제 마저 오다이바까지 가보겠습니다





저쪽에 높은 건물들이 있으니 아마 저기가 마루노우치일 것이다


솔직히 지금 길을 잘 모르겠어서 야마노테선을 따라가는 게 나을 거 같다






황실의 정원


입원 무료


인데 들어가는 사람도 없고 입구에 있는 경비원이 무섭게 쳐다봄


오늘 못 들어가나봄







들어가도 별로 도움이 안 될 거 같으니 그냥 요걸 끼고 돌아야겠다






마루노우치로 들어왔습니다


이제 요 옆에 도쿄역이 있을거구요






예 도쿄역이 나왔네요


이제 야마노테선을 따라가다가 


신바시역쯤에서 유리카모메가 나오면 유리카모메를 따라가면 됩니다





도쿄 국제 포럼


여기도 두 번째인 거 같은데 이번 겨울에도 올 예정입니다


제발 티켓이 당첨되기를






유라쿠쵸역을 지나는 중..인데


밥을 먹고 싶습니다만


걷는 도중에 적당한 식당이 있으면 들어가서 먹기로 함


사실 지금 매우 힘듬







생각보다 지도 안 보고 걸은 거 치고는 굉장히 잘 다님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