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카타에서 오카야마까지 얼마가 나올지 모르니 대충 감이 오는대로 돈을 넣습니다


그리고 개찰구에 냈더니





역무원 : "아니 왜 여길 오는데 스이카를 찍고 들어와 ㅋㅋㅋ"


나 : 그러게요 ...


역무원 : 이러면 너 @#^@%@#$@#$


나 : "저 일본어 못하니까 천천히 좀 .."


역무원 : "지금 일본어 하고 있잖아 어디서 구라를"


나 : " ㅠㅠ"




(* IC카드 규정 상 이용 범위 외의 구간을 타는 경우 카드를 찍고 타면 안 되는데 이 경우 이용 가능 범위를 400km나 초과한 상태ㅋㅋㅋㅋ)





어쨌든 무사히 풀려났다고 합니다.


오카야마까지는 7,140엔이었네요.


일단 짐은 코인로커에 쳐박아두고 이동하겠습니다






나는 햄버거를 먹으러 온 것이 아니다


나는 콘센트를 쓰러 온 것이다.






대책이 없다.


아무런 숙소 예약을 하지 않은 상태






그냥 역 앞에서 멍때리고 있어봄


이러고 첫차까지 기다리면 되겠지 했는데





큰 역 앞의 치안은 일본이라도 그렇게 좋은 게 아니라서


이것저것 주렁주렁 매달고 있는 상태로 대기하는 건 별로 좋지 않다고 판단되었다






역시 이 시간엔 저런 것밖에 문을 안 여는구나







뭔가 쉴만한 장소가 나왔다







하지만 10분 정도 시간과 정신의 방을 체험하니 도저히 있을 곳이 못 되는 것 같다






일단 인터넷이라도 좀 써보려고 넷카페로 결국 피신함


ㅜㅜ


첫 숙박이 넷카페임 ㅜㅜ






난생 처음 보는 일본 키보드에 당황



당시 스마트폰같은 건 없었기 때문에


인터넷을 쓰려면 와이파이 도둑질을 하거나 (노트북은 있었음)


이렇게 넷카페를 오는 방법밖에 없었다....





해떴당







몸은 찌뿌둥하지만 그래도 기차가 다닌다는 생각에 즐겁게 옴






난생 처음 보는 노면전차가 신기함






간닷






오늘부터 JR패스 쓸 수 있습니다


보통열차 왜탐?




잘있어라 ㅗ


다신 안온다 ㅗ



(그 뒤로 3번을 더 왔다고 함)





도쿄행 히카리로 간닷


노조미 태워줘 ㅜ






그린샤입니다


왜냐면 전 그린샤 패스이니까요


제 돈으로 산 게 아니라서 개이득임







히카리 그린샤는 어차피 아무도 안 탑니다


뛰어다녀야징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