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갑자기 똥줄타서 내려왔는데 열차는 또 더럽게 안 옴






하 역시나 ...


10시 32분 신칸센을 타야되는데 벌써 10시 40분을 지나있었다


오챠노미즈면 도쿄역까지 10분이면 가니까~ 하고 여유를 부렸는데


도쿄역이 개같이 넓다는걸 생각 못하고 있었음 ㅋㅋ






설상가상으로 다음 열차는 모조리 매진이고 ..


11시 12분 16분 32분 이렇게 차가 있었는데 32분 열차만 자리가 있어서 또 20분 낭비


생각해보면 그냥 입석으로 가는 것도 괜찮았을텐데






하지만 모처럼 얻은 그린샤 패스인데 그린샤 타야죠







아키하바라를 지나고






이 의자는 너무 편하기 때문에 알람을 맞추지 않고 자면 또 니가타까지 끌려가게 될 것이다






그래도 무사히 일어났네요






원래 11시 49분에 도착해서 딱 12시 열차 타고 내려가야되는거였는데


놓쳤더니 다음 열차가 15시 5분임


ㅡㅡ


2시간이 비어버린다 이거 참 ..






일단 지금 이런 건 눈에 안 들어오고






오늘 일정은 망했군요






일단 밖으로 나갑니다


2시간동안 할 게 없음 ...





에치고유자와는 카와바타 야스나리의 소설 "설국"의 배경이기도 한데요


여름에 왔더니 설국은 커녕 개덥습니다






에치고유자와 하면 또 온천이 유명한데


2시간동안 뭐 온천을 갈 수도 없고 ...






그냥 주변을 산책합시다


마침 아까 본 지도가 대강 한 바퀴 산책하기 딱 좋은 거리였음






아 네 ..


비 오네요 ...


오늘 진짜 ...





무슨 역사 민속 자료관이 있다길래 살짝 꺾어져 들어가봄






어 .. 없을 것 같은데 ..






??


뭔진 모르겠지만 어차피 할 일 없으니 계속 들어갑니다






아까 들어오기 전에 표지판에 로프웨이도 있었는데


그게 저건가보다






명승, 후도타키(不動滝) 라고 하는데


명승이라고 하니 관심이 생기네요 


들어가봄 ㄱㄱ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