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단 사람은 밥을 먹어야한다






스프링클러 진짜 신기한데다가 박아놓음 ;;;;





날씨 개구려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가 진눈깨비 비슷하게 떨어지고 있다. 이런 눈이 제일 싫음






호쿠리쿠 신칸센 광고 중






[탑승 열차 #6 / 신에츠 본선 보통 / 나가오카행 / 나오에츠 ~ 카시와자키 / 누적 거리 421.5km / 유효누적거리 421.5km]



안심과 신뢰의 115계





흔한 풍경입니다.





야간 이동은 좋지 않..다...


뭐 보이는 것도 없음 ;;





잠시 시간이 남아 내일의 특급 열차 티켓을 구입한다.


각역정차 여행에 무슨 특급이냐 하겠지만 다 필요한 데가 있어서 그런거에요 ..





[탑승 열차 #7 / 에치고선 보통 / 요시다행 / 나오에츠 ~ 요시다 / 누적 거리 457.8km / 유효누적거리 457.8km]



앞으로 자주 볼 애니까 잘 봐두면 좋습니다






눈떠보니 도착





정신적으로 매우 힘들지 않을 수 없다


아까 아침 8시부터 탔는데 ;


근데 이걸 5일동안 해야함 ㅋ!!





[탑승 열차 #8 / 에치고선 보통 / 니가타행 / 요시다 → 니가타 / 누적 거리 507.6km / 유효누적거리 507.6km]



어디서 많이 본 애죠?




허허 니가타 도착





아 역시 대도시는 좋군요 ..


뭐 쪼끄만한 도시이긴 한데 앞으로 갈 곳 중에 삿포로 정도 제외하면 이것보다 큰 도시 없음ㅋㅋㅋㅋㅋㅋㅋ






신칸센 역 답게 역이 크고 아름답다.





햄버거 가격도 아름답다.


저녁을 빨리 먹었더니 출출해지더라고 ...






묘하게 한국냄새 풍기는 조잡한 건물 배치





일단 일어나서 조식을 먹읍시다






이 사람들 완전 무서움 ㅋㅋㅋㅋ


눈 쌓인 곳에서 자전거 탐 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날의 일정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아키타까지 가면 됨.





[탑승 열차 #9 / 신에츠 본선 보통 / 마오로시행 / 니가타 ~ 니츠 / 누적 거리 541.6km / 유효누적거리 541.6km]


허허 예전같지 않은 열차가 왔군요 ..




그냥 평범한 민가





우에츠 본선의 시발역인 니츠(新津)역


오늘은 이 우에츠 본선을 정벅합니다


각역정차로 ^^



[탑승 열차 #10 / 우에츠 본선 보통 / 시바타행 / 니츠 ~ 시바타 / 누적 거리 556.8km / 유효누적거리 556.8km]



더 이상 설명하고 싶지 않은 이 똥차





금새 황량해졌다


솔직히 보고 있으면 눈 아픔






수원역을 지나고





종점 시바타(新発田)역


학교 가는 시간인가보다 교복이 많이 보인다







혼슈 절반 정도 온 것 같다


이제 여기서부터가 정신력과의 싸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