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사쿠사를 나왔는데


사실 어디 갈 지 모름






일단 움직여봅시다








일단 신주쿠선 열차가 있으니 한 번 타봄






급행이 있군요


신기하네





여성전용차 안내


이거 모르고 타면 진짜 개쪽팔릴듯








지하철선내에서도 급행이 있는 건 꽤 드문데


참 좋네요


탈 일이 별로 없어서 그렇지






이번엔 오에도선을 타봅니다


열차가 좀 다르게 생겼네요


유일하게 다른 회사랑 직통이 없는 노선이라서






잠깐 내려봄


이런 역이군요







미타선도 타보고







다시 아사쿠사선으로 돕니다






왜 이렇게 멍청한 짓을 하고 있냐면


어디 갈지 몰라서 일단 오는 대로 아무 거나 타고 있기 때문 ㅋㅋㅋㅋㅋㅋ








근데 노선도를 보니 문득 가고 싶은 곳이 있어서 일단 거기로 향합니다






시오도메로 가보겠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