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이렇게 가려고 한 게 아닌데






점점 출발 시각이 빨라지네요






당연히 이 시간에도 시덴은 없습니다


네 번 다 못탐ㅋㅋㅋㅋㅋ






원래라면 이 구도에서 사쿠라지마가 보인다고 합니다


아 네 아무 것도 안 보이구요






뭔가 안 보고 갈 순 없어서 좀 더 가까이 가보기로 함






카고시마역으로 가면 좀 더 가까워집니다






미야자키.. 언제쯤 가볼 수 있을까 모르겠다






한 정거장만 오면 카고시마역입니다





바로 옆에 있는 역하고 다르게 완전 허름함


심지어 이 시간엔 무인역임





여기에도 시덴이 있긴 하네요


역시나 다니지 않아서 탈 수 없습니다





JR 타면 공짜인데 굳이 돈을 내고  이걸 탈 필요도 없죠





뭐 언젠가 타볼 기회가 있을테니 이건 됐고


사쿠라지마 보러 감





이쪽인가 봅니다







저게 사쿠라지마 가는 배같네요


아님말구


근데 사쿠라지마를 가는 건 아니고 걍 어떻게 생겼나 구경만 해보려고 왔는데요






음~







네.. 여기서도 안 보입니다..


관두겠습니다...


날씨가 이래서야 이거 원






돌아가는 열차가 많은 것도 아니기 때문에 서둘러야합니다






카고시마역의 상징도 사쿠라지마였네요







돌아갑니다





미즈호를 타보겠다고 이 아침새벽부터 고생을 하고 있는데


(사실 사쿠라지마 보겠다고 삽질만 안 했어도 좀 나았겠지만)






미즈호는 JR 전국 패스로는 못 타게 되어있는데


큐슈 레일 패스론 탈 수 있죠


이럴 때 한 번 타봐야합니다





오늘은 여유롭게 에키벤도 삼






하카타까지는 1시간 15분


정말 눈깜짝할새다


신칸센이 있으니 정말 가까워졌다는 느낌이 든다






신칸센이 있는거랑 없는거랑 정말 체감이 큰게


카고시마보다 나가사키가 훨씬 가까운데도 나가사키는 신칸센이 없어서 2시간이 넘게 걸리니


나가사키가 훨씬 멀게 느껴진다


이러니 나가사키에서도 신칸센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는 듯





도착입니다


여기서부터는 산요 신칸센이라 큐슈 레일패스로는 탈 수 없음






다시 돌아갑니다


사실 오늘 쿠마모토 가려고 했는데 한 번 타보고 싶어서 와봤을 뿐임


어차피 레일패스 있으면 공짜니까






보기 드문 열차도 와있네요


JR패스로 산요신칸센 탈 때도 사쿠라가 최고라 이거 탈 일도 거의 없는 듯





쿠마모토로 돌아가야하니 다시 탐





???


근데 누가 깨워서 보니 차장임


티켓 보여달래서 보여줬더니 님 표가 없으시네요 하길래 이게 뭔 개소리지 하고 보니


엌ㅋㅋㅋㅋ쿠마모토를 지나친거임ㅋㅋㅋ


지도를 보니 신야츠시로 근처였던 것이다






원래는 쿠마모토에서 증기기관차인 SL히토요시를 타보려고 했었던건데


완전히 망했다...


다시 돌아갈 열차를 찾아봐도 답이 없다






미즈호라서... 카고시마츄오까지 끌려가기 때문이다...


되돌릴 방법은 없고 아마 그냥 다시 하카타 가야할 듯 ㅋㅋㅋㅋㅋㅋ


히토요시 지정석 구하는 거 진짜 힘들었는데 하 이렇게 어처구니 없게 표를 날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