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변에서 정말 조금만 걸어오면 바로 이즈 미토 시 파라다이스(伊豆三津シーパラダイス) 가 있습니다.







바로 앞이에요








작중에 정말 많이 나왔었고, 


2집 싱글 "恋になりたいAQUARIUM" 의 주 배경이기도 합니다.






이즈나가오카역에서 버스를 타고 오면 여기가 종점입니다







아예 제작협력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고 있는 곳이라


완전히 실제 모습 그 자체.






이름 가리지도 않음


걍 미토 씨 파라다이스라고 되어있음






현수막도 똑같네요


저거 아마 현수막 교체를 못 하지 않을까 당분간은






완매되었습니다


화력이 너무 무섭네요






저는 이미 미시마역에서 입장권을 사놨기 때문에 교환만 받아서 들어가면 됩니다


하루 중에 몇 번이고 재입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근데 들어갈 때 너무 부담스러웠던게 ㅋㅋ 사진 찍어줌 ㅋㅋㅋ


혼자 걸어들어가고 있는데 뻘쭘하게 사진 한 장 ㅋㅋ






아무튼 관내 안내도는 이렇습니다


실내 아쿠아리움이 있고, 바깥에 돌고래나 기타 수상 생물들이 살고 있네요






이게 그 유명한 우칫치 라고 하는데


물이 너무 적은 게 아닌가 좀 걱정되는데...





이즈 반도 서쪽에 있는 스루가 만(駿河湾)을 상징한 문인데





보자마자 이거 생각남


아무튼 순수한 목적으로 오지 않은 사람은 이거밖에 안 보이나봅니다





근데 놀라울 정도로 사람이 없다


이거 장사 괜찮은거니..






밖으로 나와보면..


이미 벌써 한 판 해놨네요





다이아쨩이라고 불리고 싶어하는 학생회장님







아무도 나와보지 않는다


갈매기밖에 없다







아무 것도 하고 있지 않지만 잠시 여기도 앉아보고 







간판을 보자마자 아 이거구나 하고


근데 저 위는 직원들만 올라갈 수 있나보네요





근데 뒤쪽이 시끄럽길래 와봤더니 뭔가 하고 있길래 구경함





   



익숙한 풍경들이네요


저기 있으면 물 맞습니다









사실 그냥 사진만 찍고 갈 생각이었는데


가만 보고 있으니까 재밌어서 끝까지 다 봐버림 ㅋㅋㅋ


시간 없는데 큰일임








크리스마스라고 이것저것 트리도 장식해놓고


크리스마스는 한참 멀었지만 크리스마스 기분을 한껏 내고 돌아갑니다







언제나 봐도 놀랍네요






슬슬 놀라움이 가실 때도 됐는데








저 위에는 기념품을 파는 가게가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제일 살만한 게 우칫치 인형이었다는 그런 상황이었네요


이상 이즈 미토 씨 파라다이스 홍보 애니메이션 성지 순례였습니다



근데 아직도 오전 11시네요


아직 더 움직일 수 있습니다.



13. 이즈 미토 씨 파라다이스

우치우라에 있는 아쿠아리움.

2집 싱글 恋になりたいAQUARIUM의 배경, TVA에서도 종종 등장.

이즈나가오카역에서 버스가 시간당 2대씩 다니고 있습니다.

이즈나가오카역에서 올 거라면 아예 미시마역에서 ①슨즈선 승차권 ②버스 승차권 ③아쿠아리움 입장권을 묶어 파는 티켓을 사는 게 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