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경주만 나가면 길이 다 뚫릴 것이라는 착각을 한 게 잘못입니다






저 다리만 지나면 괜찮을거야..!!






동해선 선로를 지나고 있다


정말 잘 가길래 아 이젠 잘 가는구나 하고 이제야 좀 달리겟구나 싶었는데





응아니죠


아니 유턴을 꼭 여기서 하셔야되나요 님아..





같은 차종을 보면 뭔가 반가운 그런 게 있다


저 차는 하이브리드고 이건 일렉트릭이지만






이명박 대통령 고향 마을


????






정말 지독하게 막힌다...


이젠 슬슬 좀 지친다...





주말이라 영덕 가는 차가 많나보다


영덕으로 가는 도로는 이거 하나밖에 없다. 포항 - 영덕 사이에 고속도로가 없다





그래도 영덕에 가까워질수록 점점 차가 잘 나간다






7번 국도 여행할 때 조심해야될게 


영덕 - 울진 - 삼척 이렇게 딱 세 군데만 충전소가 있고 그 외에는 중간에 충전소가 단 한 군데도 없다


둘 다 60km 이상 벌어져있어서, 방심하면 견인차 불러야함 ㅋㅋ






강구항으로 들어가는 차가 정말 정말 많다


좌회전하려는 차가 거의 1km는 서있는 것 같다


역시 이런 곳은 주말에 오면 피곤하다






강구면사무소를 출발합니다


이젠 강원도까지도 한 방에 가지 싶다






영덕을 출발하면 7번 국도는 그냥 고속도로가 됩니다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도로가 좋아짐






그리고 바다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영덕 이후 구간은 전부 이렇게 바다에 붙어서 가게 됨







울진에 진입합니다


경상북도 마지막 도시가 되겠네요


그 다음은 삼척이니까






아까 막혀서 짜증났었는데 이젠 차도 안 막히고 경치도 좋아서 괜찮아짐






도로 옆에 정체불명의 불상이 세워져있다





이젠 아주 대놓고 바다 옆으로 다님


매우 좋음





정말 놀라울 정도로 신호 하나 없이 뻥 뚫려있다


그냥 이걸 동해고속도로로 해도 될 듯





사기도 적당히 쳐야지 이게 어떻게 마지막 주유소냐






아니 지금까지도 충분히 도로가 좋았는데 


이젠 자동차전용도로래 ㅋㅋㅋㅋ






오 이젠 강원도네요


경주랑 포항에서 시간을 좀 많이 버리긴 했지만 그 위에서 정말 빠르게 이동한 덕에


생각보다 금방 도착할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