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약간 졸릴 정도로 도로가 좋아서


라디오를 들으면서 달린다





하도 도로가 좋으니까 구간단속까지 함 ㅋㅋㅋ






솔직히 이렇게 좋은 도로를 만들어놓고 80km/h로 달리라는 건 말이 안 되는 소리다


고속도로가 아니면 100km/h 제한속도를 절대 줄 수 없다는데 정말 구닥다리 규정이다


도로가 좋으면 규정속도도 높아야한다고 생각한다





아 알겠어요 알겠다고





여기서부터 동해고속도로가 시작된다


물론 동해고속도로를 탈 건 아니고





쭉 7번 국도를 타고 가는데


사실 강릉 - 고성 구간은 이미 가본 적이 있어서 또 갈 필요가 있나 싶기도 하고


서울 가는데 방해만 되기 때문에 그냥 강릉에서 여행을 마치기로 했습니다





아 그러고 보니 삼척에도 기차가 다니긴 다녔지






삼척시청에서 여행 마지막 충전을


마지막일리가 없나 중간에 한 번 더 하긴 해야겠네요






소울 EV 처음 봄 ㅋㅋㅋ






타이어 공기압은 여전히 크게 문제가 없는 거 같은데


벌레가.. 진짜 많이 붙어있다






시청이 있는 곳이 다른 곳보다 좀 높다보니


삼척 시내가 한눈에 보인다







잘있어요 삼척


이젠 강릉이야






아 동해시라는 게 있었네요 참






동해까지는 아주 길이 좋았지만..


이젠 왕복 2차선입니다


어차피 옆에 고속도로가 있거든요





동해 - 강릉 구간은 도로 상태가 좀 많이 안 좋습니다


확장 공사를 하는 듯





강릉시에 진입합니다


이번 여행도 대충 끝이네요 이제





바닷가로 가길래 정동진쯤에서 쉴까 싶었는데





7번 국도는 영동선 선로랑 다른 곳으로 가더라구요 


당연히 바닷가에 도로가 있을 줄 알았는데





원주-강릉선 선로를 지났다


처음엔 영동선인 줄 알았는데 영동선 치고는 선로가 너무 좋기도 하고


뭔가 공사중임






강릉IC에서 영동고속도로로 서울로 돌아갈 계획입니다






영동고속도로가 좀 안 막혔으면 좋겠네요


서울로 갑니다





뭔가 아무 것도 한 거 없이 그냥 무작정 돌아다니기만 했네요 ㅎ;






대관령 넘는데 안개가 정말 무섭다


정말 딱 이 정도 시야만 확보됨






신기하게 대관령 터널 지나니 다시 맑아짐


진부IC 근처가 좀 막혀서 6번 국도로 가다가 다시 고속도로로





반납할 때 보니까 총 2815km를 탔더라구요


처음엔 한 4천키로 탈 기세로 빌렸는데 역시 고속도로가 아니면 많이 못 타는 듯


평균 이동 속도 53km/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