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다테에서 눈이 떠지길래 잠깐 내려봤다
마침 옆사람도 내리길래
하코다테에서는 기관차를 교체해야한다
세이칸 터널은 화재 위험성때문에 전기기관차만 다닐 수 있는데,
하코다테~삿포로 간 하코다테 본선은 전철화가 안 되어있어서 디젤기관차만 다닐 수 있다
기관차 교체때문에 정차 시간이 20분 넘게 잡혀있어서
조금 부지런하면 밖에 있는 편의점도 갔다올 수 있는데 그건 뭐 귀찮아서 됐고
하코다테네요 ..
홋카이도입니다...
정말 왜 이 고생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
다시 가서 잠
잘 잠
일어나보니까 삿포로다
8시간이나 있었는데 계속 자면서 왔더니 별로 길게 있었다는 느낌이 없다
삿포로가 맞긴 하구나
신치토세공항행 열차가 있는 걸 보니
삿포로!
처음 와봤다
우와.. 홋카이도구나
아 네 근데 아직 여행이 끝이 안 났습니다
계속 갑시다
홋카이도에 와도 국철 시대의 똥차를 타는 건 변함이 없네요
특급 열차 보내준다고 잠깐 서있음
눈이 막 엄청 쏟아지는데
홋카이도니까 괜찮겠지 하는 막연한 믿음이
국철 차의 명물 직각 박스시트
이런데서는 잠도 잘 안 옵니다
삿포로에 케이큐 광고가 있어서 처음엔 좀 놀랐는데
생각해보니 삿포로는 케이큐 광고판이 붙어있기에 충분한 장소이다.
신치토세 - 하네다 항공편은 전세계에서도 TOP 3 안에 들 정도로 많기 때문
그만큼 하네다로 가는 사람이 많고, 하네다공항에서 나가는 노선의 광고가 붙어있어서 이상할 건 없다
타키카와에 도착했따
중간 종착지인데요,
특급을 한 번 타야합니다.
열차 연계가 안 좋아서 여기서 특급을 한 번 안 타면 오늘 안에 왓카나이를 못 갑니다
한 정거장만 탈거지만요.
왜 이렇게 연계가 이상한지 참
잠깐 나와봤는데
너무 추워서 바로 후퇴
무려 자동개찰구도 있다
한 정거장
근데 이거 한 정거장 탈건데 역무원이 지정석으로 끊어주는바람에 만원 더 냄 ㅡㅡ
기분이 나쁘니 아무 자리에나 앉아서 가는데
검표 안 함;
더 기분나쁨 ;;;
하 내 만원 ..
순식간에 후카가와역으로 날아왔다
이제부터는 특급 열차 따위는 타지 않습니다
얼마 안 남았어!
'여행 > 101229 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31. 홋카이도 & 동일본 패스로, 일본 최북단까지 (8) (0) | 2016.11.05 |
---|---|
30. 홋카이도 & 동일본 패스로, 일본 최북단까지 (7) (0) | 2016.11.05 |
28. 홋카이도 & 동일본 패스로, 일본 최북단까지 (5) (3) | 2016.11.04 |
27. 홋카이도 & 동일본 패스로, 일본 최북단까지 (4) (4) | 2016.11.04 |
26. 홋카이도 & 동일본 패스로, 일본 최북단까지 (3) (2) | 2016.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