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사이공항 맛집 게시물 아닙니다 낚여서 들어오신 분들에게는 매우 죄송합니다








공항에서 저렴하게 눈좀 붙이려면 캡슐이 답입니다


호텔이 있긴 한데 호텔 갈만큼 오래 체류할 것도 아니고 .. 숏스테이 3,000엔이길래 그냥 3천엔 쓰고 좀 누워있자 싶어서 옴









 TV도 볼 수 있고 대욕탕도 있고 


시설도 깨끗해서 좋음


깨워주는 서비스도 있는데 다행히 깨워주기 전에 자력으로 일어나서 나감






하여간 오늘은 간사이 공항 맛집을 찾아가기로 했어요!








공항에서 출국 전에는 역시 맛있는 걸 먹고 가야 제맛이죠!













간사이공항 맛집 "마츠야" 입니다


24시간 영업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든든한 한끼가 380엔 ! 미소시루 공짜!


제가 항상 추천하는 간사이공항 맛집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블로그 맛집 소개하는 사람들 글 어케 쓰는거지 좀 배워보고 싶네요


진짜 어떻게 그렇게 꼭 가고 싶어지게 글을 쓰는건지 정말 신기함







피치 타야됨


버스타러 갑니다









언젠지 정확히 날짜가 기억 안 나는데 


2터미널에 국제선청사를 새로 지어서 예전에 쓰던 건 국내선 전용으로 바뀌었다


그리고 춘추항공도 여기로 들어오던데 예전보다 2터미널 규모가 더 커진 거 같다







터미널 연락 버스도 막 굴절 버스로 들어가고


이왕 일 벌린 거 공항철도 연장해줬음 좋겠다..






너무 일찍 와서 할 게 없다


좀 더 있다 와도 되는데..





왜인지 일본에서는 잘 나갑니다! 가챠, 의문의 1승






간사이에서 비행기 타는 거 꽤 오랜만이네요






???


??







이런 풍경을 보면 한국에 왔다는 게 실감난다







인천대교







인천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저거 취항한 이후로 인천공항에서 사진 한 번 찍어보겠다고 별 삽질을 다 했는데


정작 한 번도 안 걸리다가 내가 이걸 타고 옴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