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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분만에 만든 짤이라서 퀄리티가 병맛입니다 대강 봐주세요)





2011년 3월 11일 발생했던 동일본대지진으로 전 구간이 불통되었던 죠반선이 구간별로 복구가 되어가다가


2015년 1월 31일, 타츠타 - 하라노마치간 대행 운송 버스가 운행을 개시하며 죠반선 전 구간이 4년 남짓한 시간만에 다시 운행을 재개하였습니다


여전히 두 구간은 대행버스 운송이라 불완전한 개통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제 도쿄에서 센다이까지 죠반선만으로 이동이 가능해진 셈이겠네요.




사실 히로노역만 해도 원전에서 23km, 14년 6월에 추가 개통된 타츠타역은 원전에서 16km라는 하드코어한 곳이라 


와 정말 대단하구나 싶었는데 기어이 15년 1월 31일부로 원전 2.5km 옆을 지나가는 대행버스를 운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대단하다고밖에 말할 수 없군요..









http://www.jrmito.com/press/150122/20150122_press01.pdf


이번에 개통된 하라노마치 - 타츠타간 대행 버스는 중간 역 정차 없이 논스톱으로 운행하게 된다고 합니다.


하루 2왕복이고, 한 번 지나는데 1.2마이크로시버트의 방사선에 피폭된다는 결과를 내놓고 있네요.


주변 지역에서는 시간당 7마이크로시버트의 방사선이 방출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중간 정차는 불가능.


참고로 서울의 방사능은 보통 시간당 0.1마이크로시버트 미만입니다.


버스 안에 방사선 계수기를 설치하여 운행 중에 피폭당한 방사선량을 알려준다고 하니 참 안심이 되는 부분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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