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 벌써 제목부터 쓰레기 냄새가 난다 ....


오늘 탈 비행기는 바닐라항공. 2014년 3월 1일부터 취항했는데 약 한 사발 거하게 빨고 표를 8만원에 풀어버리길래 덥썩 먹음


도쿄 왕복 8만원 캬 취한다 ..






아마 나가노 근처..


왠일로 창가 자리를 줬길래 한 컷







나리타공항 취항하는 저가항공은 전부 버스로 터미널까지 태워다준다


피치도 이렇게 함







도쿄 가는데는 역시 액세스특급이 제맛이죠!






원랜 나리타익스프레스 타려고 했는데 


나리타공항에서 하마마츠쵸까지 환승 없이 가려면 이게 최선임..




도쿄 모노레일을 타야하는데


저건 유리카모메자나 ㅡㅡ


벌써부터 길 헤맴 ㅋㅋ






텐노즈아일


갑자기 일정이 하루 늘었는데 도쿄에 숙소가 전멸임


내일 어차피 하네다공항을 가야하기 때문에 공항가기 편하라고 겸사겸사 왔다





모노레일이 너무 비싸서 현기증이 난다






더 현기증이 나는 건 시나가와역에서 무료 셔틀이 있었다는거임


왜 이걸 이제 알았니






은근히 대놓고 JR 디스하는 케이큐


"우리 회사는 정상 운행 중입니다 ^^" 같은 뉘앙스임 ㅋㅋ






시나가와


이제 마음의 고향으로 갈 시간






칸다!






피자먹자!






저는 진심으로 피자를 먹으러 일본에 왔습니다.





2014년 2월 ~ 3월간 진행하는 러브라이브 콜라보 이벤트


작중 등장하는 배경에서 가장 가까운 피자헛이 여기라서 점포를 요렇게 꾸며놨다






덤으로 오늘 우미쨔응 생일이심


생일축하해욧!





여기 그냥 오면 엄청 기다려야되는데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고 와서 바로 받아서 먹음


꿀-맛






나 일본 온 거 맞지?






아 일본 맞네요 ㅎㅎ






아키바 오면 가끔 보는 이타샤


이런 거 해보고 싶긴 한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