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시 딴데로 새서 이케부쿠로


도쿄에 있는 지인들이랑 짧지만 간단하게나마 인사라도 하고 갈까 싶어서 ..






일본에서 배스킨라빈스 먹는 거 처음이당 ㅋㅋ






오늘 야마노테선을 타면 매우 고통받는 날인가보다


오츠카역 스크린도어 장애로 앞차가 출발 못 하고 있음ㅋㅋㅋㅋ


빨리 아키바 가야되는데 ...






아키하바라!


마음의 평화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요도바시 아키바 구경도 해보고






중앙거리는 항상 뭔가 변하고 있어서 재밌다


위에 달린 간판만.






아까 카나가와 행각을 못 했으니 가까운 카와사키로 출발




오락실을 못 찾겠다 ..


끄..






찾았다!


카나가와(神奈川)를 방문!







그와 동시에 칸토 지방 제패!


칸토 지방이라고 하면 도쿄, 카나가와, 치바, 이바라키, 토치기, 군마, 사이타마. 이렇게 1도 6현을 말하는 것인데


중간에 후쿠시마랑 시즈오카 갔다 오느라 시간을 좀 까먹은 게 많았다 ..








도쿄역으로 와서 짐을 찾고.


벌써 전철 막차가 다니는 시간이 되어버렸나보다






12시 다 되어서야 호텔 있는 곳 도착








그래서 말인데


1등을 못 했다고 합니다


하 ..



그래도 일본의 26개 현을 방문하여 오락실을 갔다!










방문한 곳은 이렇게 26개


사실 중간중간 노면전차 투어하면서 꾸준히 갔던 결과(?)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