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より大きな地図で 2013/11/19 7:07 を表示






히로시마 노면전차를 타다보면 신기한 걸 많이 보는데


교토시영전차 마크가 붙어있다.






여긴 오사카 시영전차 마크






이런 신차도 있지만


히로시마는 다른 동네 노면전차를 많이 주워다 쓰고 있다


막 1960년대 도입된 차량이 현역으로 돌기도 한다



JR선조차도 국철 히로시마 지사라고 놀림받을 정도로 열악한 상황인데 노면전차까지 이꼬라지니 ㅉㅉ ..






니시히로시마역부터는 일반 궤도를 달린다


미야지마까지 이걸 타고 갈 수 있지만 굳이 일반 궤도까지 다 타 볼 필요는 없으니 귀환






여기까지만 운행하는 열차도 있고


미야지마쪽으로 계속 가는 열차도 있다


나름 큰 역이라서 화장실도 있고 좋다


사실 너무 마려워서 쌀 뻔했음






다시 히로시마로 돌아가자


새삥 굳굳






그래도 나름 대도시라서


자리가 정말 안 난다


사람 너무 많이 탐 ㅡㅡ






유일한 히로시마의 100엔 전차


핫쵸보리 - 하쿠시마간 짧은 노선이라서 거의 복지 수준으로 굴려주고 있다






전차가 깡패이다보니


저렇게 수학여행도 전차를 통째로 빌려서 다닌다


근데 큰 차좀 빌려주지 저 좁은데에 완전 꽉꽉 채워다님 ㅋㅋㅋㅋㅋㅋ






말-기-색


히로시마 노면전차는 이쯤 해두고 JR을 타고 약간 외곽으로






보기만 해도 현기증이 나게 생겼다


제발 신차좀 넣어주세요






다음에 타볼 노선은 저것입니다


롤러코스터 아님






히로시마 스카이레일 서비스


동네 교통 수단이 이거임


ㅋㅋ






전구간 150엔


특이한건 표에 QR코드가 달려있어서






이렇게 찍고 탐









※ 영상이 굉장히 많이 흔들리니 멀미 주의









세노(瀬野町) 일대에 세워진 신도시의 교통 수단이다


거의 뭐 스키장 곤돌라같이 생기긴 했는데 엄연히 영업 운전 중인 경전철이고, 궤도법 적용도 받는다.






최급구배 구간이 263퍼밀. 각도로 따지면 14도 경사를 올라간다.


14도 하면 별거 아닌 것 같지만 26% 경사는 자동차 조차도 벌벌 기어올라가는 수준임


케이블카 빼곤 일본에서 가장 급구배 구간을 달린다.






회차는 그냥 저렇게






표는 버리고 간다


매우 심플하다







근데 아직도 위로 뭔가가 있음


저 동네 사는 사람들 불쌍 ..






아무래도 언덕에 집을 때려박고 아무 교통수단도 안 만들어놓는 건 너무 했다고 생각했는지 이런 걸 만들어놨나보다.








시간이 남으므로 밑에서 올라오는 열차 찍어봄






2010년까지는 이 동네에 초등학교가 없어서 이걸로 통학을 했었다고 한다



초등학생 전용 열차를 투입해서 이 동네 초등학생만 태워서 내려보내는 편성이 있었고


반대로 일반 열차에는 학생이 못 타게 했다는데 지금은 이 동네에도 학교가 생기면서 폐지.






덜덜거리면서 내려가는게 짱짱 재밌음






아 근데


히로시마 가는 차가 벌써


ㅋㅋ

ㅋㅋㅋ



ㅗㅗㅗㅗㅗㅗㅗ


ㅗㅗㅗㅗㅗ



15분 기다림


히로시마 엿먹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