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직 셔터가 안 올라가있네요


기다림






그러고 보니 오늘이 12월 1일인데


JR 승차권은 1개월 전 오전 10시부터 팔게 되어있어서


오늘이 바로 12월 31일과 1월 1일의 승차권을 파는 날입니다




우리나라로 따지면 설 승차권 예매하는 날인데


역에 줄 서서 표를 살 사람들을 위한 대기열이 만들어져있었다




셔터 올라가네요


근데 미리 가봐야 추울텐데..


싶어서 기다리고 있다가 걍 들어가기로 함






오늘 목적지는


러브라이브! 선샤인의 배경이 된 누마즈입니다


역시 저는 러브라이버였떤 것입니다



누마즈까지 바로 가는 열차도 있는데, 


지금 바로 누마즈로 가는 건 아니라서 첫차로 바로 타고 내려갑니다.






아 근데 춥다


아무리 일본이 따뜻하다 하지만 가만히 밖에 서있으면 춥습니다






그럴 땐 옆에 보이는 열차에 일단 타고 있으면 됩니다





안전 기념비라고 하네요


저도 안전하게 갔으면 좋겠어요





마침 잘 걸렸네요


E231계 근교형




E231계 근교형 열차는 1,2,14,15호차가 이렇게 크로스 시트로 되어있습니다

(일부 열차는 9,10호차도 이렇게 되어있음)



암튼 멀리 갈 땐 이 자리에 앉는 게 편한 것 같습니다


앞을 보고 가니까요






오늘의 숙소였던 열차를 떠납니다






도카이도선 네부카와역


두 번째 와보네요


그 때도 러브라이브 성지순례였는데 이번에도 ㅎ





해가 뜰 무렵에 왔으면 좋았을텐데 아직 일출까지 40분 이상이 남아서 좀 무리인 듯






아직 해가 안 떠서 매우 어둡다







네부카와역 너무 좋아하는 거 같음


뮤즈도 오고 아쿠아도 오고





네부카와역은 2017년 9월까지는 도쿄에서 고베를 잇는 도카이도 본선의 169개 역 중 유일하게 단 하나뿐인 무인역이었습니다.


그만큼 도카이도 본선이 인구밀도가 높은 지역만을 지난다는 의미이기도 하죠



17년 10월 1일 부로 8개 역 정도가 더 늘었는데, 여기는 반무인화? 같은 느낌이라 아무튼 완전무인역은 여기 하나 뿐입니다





자동발매기도 7시부터 16시 반까지만 이용 가능


그 외 시간에는 정리권을 뽑아서 타야한다






제법 많이 왔다고 생각했는데 여전히 누마즈까지는 670엔 ..






이번엔 좀 색다르게


이렇게 애니메이션 컷을 전부 프린트해서 가져와봤는데



이렇게 원경을 담는 사진은 초점 맞추기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좀 더 연습이 필요할 거 같음







아무튼 또 실패했지만 치카가 서있던 승강장





갑자기 바다 보자고 뛰쳐나갔다가 집에 돌아가던 씬인데






여기서 타면 누마즈가 아니라 도쿄로 갑니다


바보들..







저쪽에서 타야 누마즈 방향인데..


아무래도 뮤즈가 있었던 장소였기에 상징적으로 여길 고른 게 아닌가



13. 러브라이브! 성지 순례 (18) - 네부카와역 ~러브라이브 11화 성지 따라가기(3)

http://ikimiisoh.tistory.com/647









그런데 문득 애니를 보다가 발견한건데




뮤즈때는 "도카이도선(東海道線)" 이라고만 되어있는데


아쿠아는 "도카이도선(우에노도쿄라인) 東海道線(上野東京ライン)" 으로 되어있습니다


우에노도쿄라인이 2015년 3월 14일 개업인데


러브라이브 애니는 그 전에 나왔었거든요 (2014년 봄시즌 방영)


선샤인 애니는 2016년 가을시즌 방영이구요.




이런 거 보면 그냥 예전에 해놨던 답사 자료 우려먹기하진 않은 거 같음 ㅋㅋ





선명하게 네부카와라고 나와있다







멤버들이 앉았던 벤치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장면을 찍고 가려고 하는데


이상하게 위화감이 드는게 방송에서 "5량" 이라는 게 들림


에이 무슨 도카이도선이 5량이냐 15량을 잘못 들은거겠지 했는데







엌ㅋㅋㅋㅋ 진짜 5량이었던거임 ㅋㅋㅋ 


여기서 사진찍고 있는데 정차위치가 저기 ㅋㅋㅋㅋ


이거 찍자마자 진짜 전력질주했다


나 뛰어오는 거 보고 출발 안 하던데 정말 감사합니다 ㅜ





1. 네부카와(根府川)역

(1) 도카이도 본선(우에노도쿄라인) 열차로 도쿄역에서 1시간 36분 / 1,670엔

아카바네, 오쿠, 우에노, 도쿄, 신바시, 시나가와역 등에서 출발 가능

아타미(熱海), 이토(伊東), 누마즈(沼津)행 열차를 타면 환승이 없음

배차 간격 15-20분


(2) 신주쿠 출발이라면 오다큐(小田急) 전철 이용하여 오다와라부터 JR선을 이용하여 1시간 55분 / 1,090엔


(3) 신칸센 이용 시 오다와라까지 신칸센 타고 오다와라부터 JR을 이용하여 55분 / 3,390엔에 올 수 있음


(4) Suica, Pasmo 등의 교통카드 이용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