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의]


절대로 따라하지 마십시오.










하 이거


밤샘 되는 오락실이라면서


오늘 목요일이라 2시에 문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닫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야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로등 하나 없는 거리를 걸어 역으로 돌아간다


실제로 보이는 불빛이 이 정도라서 핸드폰 플래시 켜고 다녔었음 ..








추워서 가만히 있을 수도 없음


이 날 기온은 영하 0.5도였습니다..







생명의 위협을 느껴


근처에서 유일하게 영업 중인 맥도날드로 들어감






아 해가 뜨네요


이제 자러 갑니다






여기서 도쿄의 저렴한 숙소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죠반-호텔



전철에서 자면 되죠 뭐






아 특별 서비스가 있는데요


야마노테선 루프 패키지를 추가로 이용하시면 1시간 단위로 계속 이용 가능하십니다 ^^









그렇게


야마노테선을 한 바퀴 돌아서 한 시간동안 꿀잠을 잤습니다.


죠반선에서도 한 시간 자서 총 2시간 정도 잠








대충 이렇게 잤다고 보면 됨


중간에 차량 출입문 고장으로 10분 정도 멈춰서는 바람에 10분 더 잤네요








130엔짜리 숙소 치고는 괜찮네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