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갑자기 제목이 사에카노로 바뀌었는데


겸사겸사 다녀보고 있습니다.







도덴조시가야(都電雑司ケ谷) 역


작중에서 귀가할 때 나오는 역이었습니다만 똑같은 열차가 통 지나가질 않네요


너무 더우니 비슷한 걸로 찍고 가기로





사실 이 도덴 아라카와선하면 


사에카노를 빼놓을 수가 없는데,






가쿠슈인시타(学習院下) 정류장 근처에 그 유명한 언덕이 있습니다







사에카노 하면 떠오르는 그 언덕말인데,


아주 착실하게 재현이 되어있습니다


벚꽃 필 때 오면 더 이쁘겠네요






저는 에리리가 더 좋긴 한데 아무튼 갓애니임








전차 지나가길래 아무 생각 없이 찍어봤는데


역시나 있는 컷이더라구요 ㅎ..






도쿄에서 가장 가파른 언덕길로도 유명합니다


경사도가 22%라고 하네요 이 여름에 저길 올라가는 건 사절입니다







가쿠슈인시타역 옆으로 나오면 이런 곳도 있는데


마침 적절하게 저쪽 건널목에 사람들이 건너고 있어서 싱크로율을 올려주셨다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감사드립니다







4. 도덴 조시가야(都電雑司ケ谷)역

작중에서 타에가 등교하는 역으로 나옵니다.

도덴 아라카와선(都電荒川線) 도덴조시가야역 건널목에서


5. 노조키자카(のぞき坂)

사에카노 TVA에 수도 없이 나온 배경

도덴 아라카와선(都電荒川線) 가쿠슈인시타(学習院下) 정류장이 가장 가깝지만

여기에서 내리면 저 언덕을 올라가야합니다

키시보진마에(鬼子母神前) 정류장, 혹은 도쿄메트로 후쿠토신선 조시가야(雑司が谷) 역(3번 출구)에서 내리면 

언덕 꼭대기쪽에서 걸어내려올 수 있으니 그쪽을 더 추천합니다.


6. 가쿠슈인시타(学習院下)역 건널목

TVA 1기 오프닝 중 한 장면

도덴 아라카와선(都電荒川線) 가쿠슈인시타역 바로 남쪽에 있는 건널목에서 망원으로 땡겨 찍어야합니다

저는 망원이 없어서 크롭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