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사카(난바) - 간사이공항 / 와카야마(와카야마시) 간을 운행하는 난카이 본선의 정차역 및 소요 시간 표 입니다.


주로 이용하는 열차 등급은 "공항급행"과 "라피트"이니, 이 부분을 중점적으로 보시면 됩니다.




# 간사이공항 방향과 와카야마 방향의 분기역은 이즈미사노(泉佐野)역입니다.









위 그림이 보이지 않을 경우 아래 링크로 확인해주세요.


https://drive.google.com/file/d/1_RjXsV_bcKAAOrGSXSASSL0RKPiUE47f/view?usp=sharing





* 이마미야에비스(今宮戎)역과 하기노챠야(萩ノ茶屋)역은 난카이 본선 모든 열차가 정차하지 않으며, 난카이 코야선 열차만 정차합니다.

* 준급행 열차는 난바 방향으로만 운행합니다.

▲ 하루키(春木)역은 일부 급행 열차만 정차합니다. 급행─과 같이 줄이 표시된 열차만 정차합니다.

◆ 사카이(堺)역과 키시와다(岸和田)역은 라피트α(알파)는 통과하고, 라피트β(베타)만 정차합니다.





## 난카이 전철은 급행 열차까지는 추가 요금이 없습니다. 특급 라피트사던지정석추가 요금이 필요합니다. (서던의 자유석은 추가 요금이 없습니다. 라피트는 자유석이 없습니다.) 



## 간사이공항 방향 이동 시 되도록 공항급행 이상의 열차를 이용해주세요. 보통 열차는 매우 속도가 느리고, 어차피 공항으로 가는 보통 열차가 거의 없어 공항급행 말고는 선택지가 없습니다.


## 와카야마 방향 이동 시 되도록 특급 서던의 자유석을 이용해주세요. 급행 열차는 수가 적어서 이용이 어려우니 서던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유석은 추가 요금 없습니다.


## 이즈미사노역에서 간사이공항 방향과 와카야마 방향 노선이 갈라지므로 노선을 잘못 탄 경우 이즈미사노역에서 갈아타면 됩니다.




타 노선과의 환승


## 종점 난바(難波)역에서 지하철 미도스지선, 센니치마에선, 요츠바시선, 한신 전철, 킨테츠선, JR선으로 환승이 가능합니다.


## 신이마미야(新今宮)역에서 JR선, 지하철 미도스지선, 지하철 사카이스지선으로 환승이 가능합니다. (사카이스지선 환승은 텐가챠야역이 더 편리합니다)


## 텐가챠야(天下茶屋)역에서 지하철 사카이스지선으로 환승 가능합니다.





상위 등급 열차로 바로 가지 못하는 역들

## 이마미야에비스역, 하기노챠야역은 난카이 본선 모든 열차가 정차하지 않습니다. 이 역으로 가려면 난카이 코야선 열차를 이용해야합니다.

공항 방향에서 오는 경우 텐가챠야역에서 난바행 코야선 보통 열차로 환승해서 가면 됩니다. 맞은 편 환승은 불가능하며 계단을 이용하여 코야선(高野線) 승강장으로 이동해야합니다.





첫막차 정보


## 난바 → 간사이공항 방향

 - 첫차는 평일 5시 15분 / 주말 5시 10분 간사이공항행 공항급행 열차입니다.

 - 막차는 평일 23시 02분 / 주말 22시 55분 간사이공항행 공항급행 열차입니다.


## 간사이공항 → 난바 방향

 - 첫차는 평일 5시 45분 / 주말 5시 47분 난바행 공항급행 열차입니다.

 - 막차는 평일 / 주말 모두 23시 55분 난바행 공항급행 열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