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코다테에서 눈이 떠지길래 잠깐 내려봤다


마침 옆사람도 내리길래






하코다테에서는 기관차를 교체해야한다


세이칸 터널은 화재 위험성때문에 전기기관차만 다닐 수 있는데,


하코다테~삿포로 간 하코다테 본선은 전철화가 안 되어있어서 디젤기관차만 다닐 수 있다





기관차 교체때문에 정차 시간이 20분 넘게 잡혀있어서


조금 부지런하면 밖에 있는 편의점도 갔다올 수 있는데 그건 뭐 귀찮아서 됐고






하코다테네요 ..






홋카이도입니다...






정말 왜 이 고생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






다시 가서 잠







잘 잠


일어나보니까 삿포로다






8시간이나 있었는데 계속 자면서 왔더니 별로 길게 있었다는 느낌이 없다






삿포로가 맞긴 하구나


신치토세공항행 열차가 있는 걸 보니






삿포로!


처음 와봤다





우와.. 홋카이도구나






아 네 근데 아직 여행이 끝이 안 났습니다


계속 갑시다






홋카이도에 와도 국철 시대의 똥차를 타는 건 변함이 없네요






특급 열차 보내준다고 잠깐 서있음






눈이 막 엄청 쏟아지는데


홋카이도니까 괜찮겠지 하는 막연한 믿음이







국철 차의 명물 직각 박스시트


이런데서는 잠도 잘 안 옵니다






삿포로에 케이큐 광고가 있어서 처음엔 좀 놀랐는데


생각해보니 삿포로는 케이큐 광고판이 붙어있기에 충분한 장소이다.



 신치토세 - 하네다 항공편은 전세계에서도 TOP 3 안에 들 정도로 많기 때문


그만큼 하네다로 가는 사람이 많고, 하네다공항에서 나가는 노선의 광고가 붙어있어서 이상할 건 없다






타키카와에 도착했따







중간 종착지인데요,






특급을 한 번 타야합니다.






열차 연계가 안 좋아서 여기서 특급을 한 번 안 타면 오늘 안에 왓카나이를 못 갑니다


한 정거장만 탈거지만요.


왜 이렇게 연계가 이상한지 참






잠깐 나와봤는데


너무 추워서 바로 후퇴






무려 자동개찰구도 있다






한 정거장


근데 이거 한 정거장 탈건데 역무원이 지정석으로 끊어주는바람에 만원 더 냄 ㅡㅡ






기분이 나쁘니 아무 자리에나 앉아서 가는데


검표 안 함;


더 기분나쁨 ;;;






하 내 만원 ..






순식간에 후카가와역으로 날아왔다







이제부터는 특급 열차 따위는 타지 않습니다






얼마 안 남았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