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속도로로 쌩 가버리면 심심하니까 휴게소 한 번 들릅시다


벳푸만(別府湾) 휴게소





고속도로 휴게소는 사실 거의 들를 일이 없었다.


고속버스를 장거리로 타고 다니는 경우가 드물다보니 .. 이번이 두 번째인 듯




큐슈는 이런 지형이 좀 흔한 것 같아






레스토랑같은 느낌


시간이 없으므로 패스합니다






벳푸만 휴게소는 휴게소 자체로써도 그렇지만


벳푸 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 꽤 인기가 있는 스팟입니다.


저녁에는 야경도 이쁠 것 같네요.






아 네 ...


필요 없구요 이런 건





남산에서나 볼 법 한데


뭔가 일정한 간격으로 질서정연하게 걸려있는 거에서 새삼 일본스럽다는 느낌이





날씨가 조금만 더 좋았으면 좋았을텐데






어느샌가 생명수가 되어버린 물을 하나 더 사들고 출발






벳푸에서 오이타공항까지는 차로 40분이면 도착한다







가기 전에 잠깐 또 편의점을 들러






딸기우유 사봄







이제 진짜 출국할 시간이네요





어디가는걸까






엄청나게 호화스러운 오이타공항 국제선 청사 


분명 내릴 땐 국내선쪽으로 나왔는데 탈 땐 이쪽이라 좀 헷갈렸다






큐슈 동부 허브 공항답게 국제선이 단! 한편!






노답이네요


여담인데 딸기우유는 한국이 더 맛있습니다









+




온천에 빠졌던 아이폰의 상태


>>> 사용 불가 <<<





리퍼 받으면 40만원이고 ... 사설수리점 들고 갔더니 메인보드가 다 타버렸다고 이건 걍 리퍼 각인데요; 하길래


아 일단 내부 청소만 해달라고 했는데 여전히 안 고쳐지길래 아 망했구나 하고 그냥 들고 왔더니 어느샌가 멀쩡하게 돌아왔네요


역시 아이폰은 사설수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