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 돌아갈 시간입니다








그런데 그냥 가긴 아까운데


패스 조건을 잘못 알고 있었더라고..


미우라반도 1DAY 킷푸는 카나자와분코~미사키구치가 무제한 승차인데 이 패스는 아님 ㅋㅋㅋㅋㅋ


아 이거 망했따 싶어서 머리를 굴려보고 있는데









도중하차 가능이네요...


..아 ...








내림


시오이리역








오락실 가려고 내렸습니다


?







사실 벚꽃 보려고 내린거임








베르니 공원이라고 하네요










세상에나 찍고 보니까 카메라 AF가 MANUAL 상태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도대체 이번 여행 정체가 뭐죠 공원만 벌써 다섯번째 ...




사실 배박이짓하러 온겁니다







요코스카 하면 이거라길래 ..


한 번 구경 옴








읍읍 저는 매국노가 아닙








이온은 시골의 상징이죠


이온은 됐고 이제 밥먹으러







요코스카 하면 또 해군카레가 유명하다길래


카레를 썩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한 번 먹어보려고 함






이태원같은 느낌


일본인 절반에 외국인 절반 ...






저는 타베로그를 신뢰합니다


안심과 신뢰의 타베로그 3.5








요코스카 해군 카레는 우유가 나와야 진짜라고 하던데


카레는 뭐 그럭저럭 맛있었지만 이게 1300엔의 값어치를 하는지는 좀 의문 .. 솔직히 가격대비로 보면 실망임


옆 사람이 시킨 햄버거가 진짜 맛있어보이더라 요코스카 오면 걍 햄버거 드세요;







카운터에 이런 거 있어서 집어봄


이런거 가져가도 되냐고 물어보는 수치플레이를 아무렇지도 않게 할 수 있게 되었다니






이제 진짜 도쿄 감


근데 시오이리역은 쾌특이 안 서서 요코스카츄오로 한 정거장 빠꾸해서 다시 탐


원래 이렇게 타면 안 되는데 ...






이번 여행에서 사용했떤 도쿄 서브웨이 티켓




14시 38분에 만료입니다만








놀랍게도 지금도 계속 쓰는 중입니다


진짜 놀라운 패스네요


ㅋㅋㅋㅋㅋ


여기 간접환승역이라 개찰구 나갔는데도 계속 사용 됨 ㅋㅋㅋ






어메이징 ..


근데 이렇게까지 타고 나서 정산해보니 2,500엔어치 탔더라구요


이게 근데 굳이 지하철로 다닐 이유가 없는 구간 생각해보면 솔직히 손해였음 .... 


지하철 골라탄다고 얼마나 피땀을 흘려가며 환승했는데..






아 근데 케이큐선 킷푸였던 미사키마구로킷푸는 본전이 나왔을까요...?


시나가와~미사키구치 왕복 1,852엔 + 자전거렌탈 800엔 + 버스 3번 690엔 + 식사 1,680엔

= 5,022엔 인데 패스는 3,020엔이었으니까 일단은 이득이긴 한데 석연찮은 이득이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