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JR 패스 개요 문서로 돌아가기]





▲ JR 도카이의 관할 지역




JR 도카이는 나고야, 시즈오카, 기후 등을 중심으로 한 노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래선은 사실 기후-토요하시 간 나고야 통근권을 빼면 싸그리 다 적자 노선이고, 크게 존재감이 없는 노선들이 많습니다만...

이 회사는 일본 최고의 황금 노선인 도쿄-신오사카간을 잇는 도카이도 신칸센을 가지고 있는 짱짱 쎈 회사입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JR 도카이 외국인용 패스 중 도카이도 신칸센을 탈 수 있는 패스는 없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돈을 너무 많이 벌기 때문에 굳이 힘들여서 외국인 유치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타카야마 · 호쿠리쿠 지역 관광 티켓

* 타카야마 · 호쿠리쿠 방면 여행 시

* 단기체류 외국인 전용

* 5일권 14,260엔

☞ http://touristpass.jp/ko/takayama_hokuriku/



타카야마, 호쿠리쿠 지역 관광을 위해 나온 패스입니다. 

오사카와 나고야가 전부 커버리지에 들어있기 때문에, 나고야쪽으로 입국하더라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나고야 츄부 센트레아 공항에서 나고야역까지의 메이테츠선 운임은 별도 지불해야합니다.)


패스 이용 자격

단기체류 비자로 입국한 외국인만 이용 가능합니다. 워킹홀리데이, 유학 등 장기 비자는 이용 불가



패스 이용 자격

5일권만 판매하며, 14,260엔입니다.

오사카, 나고야 양측에서 토야마만 찍고 와도 이득입니다만 ..

사실 이 구간은 버스가 워낙 저렴하다보니 단순 왕복인 경우 버스 이용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철도만을 이용한다면 카나자와, 토야마, 시라카와고를 가는 것만으로도 이득이지만 대체 수단인 버스의 효율도 잘 따져서 이용합시다.


* 오사카 출발 기준 주요 구간 운임요금

토야마까지 8,650엔

카나자와까지 7,130엔


* 나고야 출발 기준 주요 구간 운임요금

토야마까지 7,130엔

타카야마까지 5,510엔


* 카나자와 ~ 시라카와고 간 버스 1,850엔



타카야마 · 호쿠리쿠 지역 관광 티켓의 이용 범위

* 철도

- 간사이공항 ~ 오사카 시내 (특급 하루카)

- 오사카 시내 구간

- 오사카 ~ 교토 ~ 카나자와 (코세이선, 호쿠리쿠 본선 경유)

- 카나자와 ~ 토야마간 호쿠리쿠 신칸센 

- 토야마 ~ 기후 ~ 나고야 (타카야마 본선, 도카이도 본선 경유)


* 버스

- 노히 버스(濃飛バス), 호쿠테츠 버스(北鉄バス) 의 카나자와 ~ 시라카와고 ~ 타카야마 노선

- 카에츠노 버스(加越能バス) 신타카오카 ~ 시라카와고 노선



1. 지정 구간 내의 신칸센(카나자와 ~ 토야마 구간 한정) 및 특급 열차 자유석에 승차 가능합니다.

특급 열차의 지정석을 4회까지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신칸센 및 공항특급 "하루카" 는 불가. 하루카는 자유석만 승차 가능.)

카나자와 ~ 토야마 간을 운행하는 신칸센 "카가야키"는 전석 지정석 열차로, 이 패스로 탑승할 수 없습니다. "하쿠타카", "츠루기" 를 이용해주세요.


2. 츄부 센트레아 공항에서 나고야역까지의 메이테츠선은 이용 불가능합니다.


3. 오사카에서 나고야로 갈 때 이 패스를 쓰는 게 조금 힘든데 .. 교토~기후 간 JR선에서 검표가 없기 때문에 보통 열차를 타면 읍읍..



패스 구간 내의 주요 열차

◆ 간사이공항 ↔ 오사카, 교토 : 특급 "하루카"

  - 30분에 1대씩 운행합니다.

  - 하루카 정차역 : 간사이공항, 텐노지, 신오사카, 교토

  - 간사이공항에서 신오사카까지 1시간 10분, 교토까지 1시간 30분 소요

  - 이 열차는 패스 이용 조건 상 지정석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오사카, 교토 ↔ 후쿠이, 카나자와 : 특급 "선더버드"

  - 1시간에 한 대씩 오사카역에서 출발합니다. 

  - 선더버드 정차역 : 오사카, 신오사카, 교토, 츠루가, 타케후, 사바에, 후쿠이, 아와라온센, 카가온센, 코마츠, 카나자와

  - 오사카에서 후쿠이까지 2시간, 카나자와까지 2시간 40분 소요


◆ 카나자와 ↔ 신타카오카 ↔ 토야마 구간 : 호쿠리쿠 신칸센 "하쿠타카", "츠루기"

  - 이 구간은 신칸센으로만 이동 가능합니다. 신칸센이 아닌 일반 열차는 JR선이 아니기 때문에 추가 요금이 필요합니다.

  - 시간당 2대 ~ 4대 운행합니다. 신칸센은 자유석만 이용 가능합니다.

  - 카나자와 ~ 토야마 구간 소요 시간은 23분입니다.


◆ 토야마 ↔ 타카야마 ↔ 게로 ↔ 기후, 나고야 구간 : 특급 "히다"

  - 토야마 ↔ 타카야마 간의 히다 열차는 하루 4회입니다. 시각표 확인 필수!

  - 타카야마 ↔ 나고야 구간은 거의 시간당 1회씩 운행합니다.

  - 히다 주요 정차역 : 토야마 - 하야호시 - 엣츄야츠오 - 이노타니 - 히다후루카와 - 타카야마 - 게로 - 미노오타 - 기후 - 나고야

  - 타카야마 ~ 나고야 간 소요 시간은 2시간 30분, 토야마 ~ 나고야 간 소요 시간은 4시간입니다.


◆ 카나자와에서 마이바라(米原)로 가는 특급 "시라사기" 호는 츠루가 ~ 카나자와 구간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카나자와에서 토야마, 도쿄로 가는 신칸센  "카갸야키" 호는 전석 지정석 열차이기 때문에 이 패스로 승차할 수 없습니다.


패스 구입 방법



교환권 구입 후 일본 내 교환 장소

도쿄역(JR 도카이 여행센터), 신오사카역(JR 도카이, JR 니시니혼 여행센터), 시나가와역(JR 도카이 여행센터), 오사카역, 신요코하마역(JR 도카이 여행센터)

간사이공항역, 나고야역, 코마츠역, 교토역, 카나자와역, 토야마역


자세한 교환처에 대한 설명은 이쪽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한국어) http://touristpass.jp/ko/takayama_hokuriku/exchange/locations.html



일본 내 발매 

도쿄역, 시나가와역, 신요코하마역, 나고야역, 교토역, 신오사카역 (JR 도카이 매표소, JR 도카이 여행센터)

타카야마역 매표소

교토역, 간사이공항역 (매표소)

신오사카역, 오사카역 (매표소, 여행 서비스 센터)

츄부 국제 공항 (여행 센터)


일본 국내에서 사면 15,280엔입니다.



이세 · 구마노 · 와카야마 지역 관광 티켓

* 나고야 ~ 이세 ~ 와카야마 ~ 오사카 방면 여행 시

* 단기체류 외국인 전용

* 5일권 11,210엔

☞ http://touristpass.jp/ko/ise_kumano/





원래 이세 구마노 지역 관광 티켓으로 팔던 패스인데, 정말 커버리지가 작아 이걸 어따 써먹나 싶은 수준이었습니다만 ... 

영 안 팔렸는지 패스 가격을 500엔 올리고 범위를 키이 반도 전체와, 오사카 일대로 확장시켜놨습니다. 제법 쓸만한 수준이 되지 않았나 싶네요.


오사카 - 나고야 - 이세 여행만으로는 3,800엔짜리 킨테츠 레일 패스의 가성비가 너무나도 좋기 때문에 이 패스의 경쟁력이 거의 없는 수준입니다만 

키이 반도 전체를 둘러보고 싶다 하는 경우에는 꽤 써볼만한 패스입니다.


오사카 - 나고야를 이동할 수는 있으나 나라 ~ 카메야마간 간사이 본선의 선로 사정이 환상적인 관계로 나고야까지 소요 시간이 거의 4시간에 달합니다. 그냥 갈 수 있다는 거에 의의만 두시는 게 좋겠습니다.

역시나 이것도 나고야-오사카 간 도카이도 본선에 중간 검표가 없어서 사실 도카이도선으로 가도 걸리지는 않습니다만 이런 거 알려드리면 안 되는데 흠


이용 자격

단기체류 비자로 입국한 외국인만 이용 가능합니다. 워킹홀리데이, 유학 등 장기 비자는 이용 불가



패스 가격

5일권만 판매하며, 11,210엔입니다.


* 나고야 출발 기준 주요 구간 운임요금

신구까지 6,870엔

쿠마노시까지 6,330엔

나라까지 2,270엔 (간사이 본선 경유)

이세시까지 2,000엔



이세 구마노 와카야마 지역 관광 티켓의 이용 범위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세요.





아래 구간의 특급 열차를 포함한 모든 열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유석 이용이 원칙이며, 4회까지 지정석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단, 간사이공항 특급 하루카는 지정석 예약 불가)

신칸센은 이용 불가능합니다.


◆ JR선 오사카 시내 구간

◆ JR 간사이 본선 (JR난바 ~ 나고야)

◆ JR 키세이 본선 (와카야마 ~ 카메야마)

◆ JR 한와선 (와카야마 ~ 텐노지)

◆ JR 간사이공항선 (간사이공항 ~ 히네노)

◆ JR 산구선 (타키 ~ 토바)

◆ JR 각켄토시선 (키즈 ~ 쿄바시)


◆ 이세철도 이세선 (카와라다 ~ 츠)

◆ 와카야마 전철 (와카야마 ~ 키시)


◆ 미에 교통 버스 : 가이쿠 나이쿠선, 이세 후타미 토바 관광버스 'CAN 버스' 전구간, 오와세역 ~ 와시게 구간, 오와세역 ~ 세기야마 ~ 쿠마노고도센터 구간, 쿠마노시역 앞 ~ 센마이다·도리 고개 입구 구간

◆ 쿠마노 교통 버스 : 카츠우라역 ~ 나치산 구간, 신구역 ~ 혼구타이샤 앞 구간, 신구역 ~ 코구치 구간


◆ 자전거 대여 "에키린쿤" : 와카야마역 및 키이타나베역, 시라하마역 (12세 이상만 가능)


위의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노선도, 시각표 등의 서비스가 꽤 충실하게 되어있습니다. 직접 들어가서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패스 구간 내의 주요 열차

◆ 나고야 ↔ 이세, 토바 : 쾌속 "미에"

  - 이 구간은 특급 열차가 운행하지 않으며, 일반 열차를 이용하면 됩니다.

  - 전석 자유석, 좌석 지정 불가능

  - 나고야 ~ 이세 소요 시간 1시간 30분


◆ 나고야 ↔ 쿠마노, 신구 : 특급 "난키"

  - 열차 횟수가 대단히 적습니다! 하루 4회 운행하며, 시각표 확인이 필수입니다.

  - 난키 정차역 : 나고야, 쿠와나, 욧카이치, 스즈카, 츠, 마츠자카, 타키, 미세다니, 키이나가시마, 오와세, 쿠마노시, 신구, 키이카츠우라

  - 나고야 ~ 쿠마노시 3시간 10분, 나고야 ~ 신구 3시간 30분, 나고야 ~ 키이카츠우라 3시간 50분 소요


◆ 오사카 ↔ 시라하마, 신구 : 특급 "쿠로시오"

  - 2시간에 1대 꼴로 운행합니다.

  - 쿠로시오 정차역 : 교토, 신오사카, 텐노지, 히네노, 와카야마, 카이난, 고보, 키이타나베, 시라하마, 스사미, 쿠시모토, 코자, 타이지, 키이카츠우라, 신구

  - 교토 ~ 신오사카 구간은 패스 이용 구간이 아닙니다

  - 신오사카 ~ 신구 4시간 소요.


이세 구마노 와카야마 지역 관광 티켓의 구입 방법



교환권 구입 시 교환처 

JR 도카이 여행 센터 (도쿄역, 교토역, 신오사카역, 시나가와역)

신오사카역, 오사카역, 나고야역, 간사이공항역



일본 내 발매 

도쿄역, 시나가와역, 신요코하마역, 나고야역, 교토역, 신오사카역 (JR 도카이 매표소, JR 도카이 여행센터)

교토역, 간사이공항역 (매표소)

신오사카역, 오사카역 (매표소, 여행 서비스 센터)

츄부 국제 공항 (여행 센터)


일본 국내에서 사면 12,220엔입니다.




알펜 · 다카야마 · 마쓰모토 지역 관광 티켓

* 타카야마, 마츠모토, 쿠로베 알펜 루트 지역 여행

* 단기체류 외국인 전용

* 5일권 17,830엔

* 연중 발매 패스가 아닙니다 ! 2019년판 이용 기간 << 4월 15일 ~ 11월 10일 >>

☞ http://touristpass.jp/ko/alpine/




나고야에서 타카야마, 마츠모토, 타테야마 알펜루트 등을 돌아볼 수 있는 패스입니다. 


타테야마 쿠로베 알펜루트란, 토야마에서 타테야마를 넘어가는 길목에 있는 산악철도, 케이블카, 트롤리 버스, 로프웨이 등을 통칭해서 말합니다. 

이 구간은 해발 3천 미터를 넘는 험준한 산맥이 있는데, 이를 정면돌파하여 넘어가는 코스이기에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색다른 루트입니다.

이 중 트롤리버스가 다니는 구간은 해발 2,460m에 달합니다.


가끔 인터넷에서 엄청난 높이의 눈벽 사이로 버스가 다니는 사진을 보신 적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그게 일본이라면 100% 여기입니다.

11월부터 4월까지는 눈이 너무 많이 와서 알펜루트 구간의 교통수단이 영업을 하지 않기 때문에, 한겨울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만 시즌 초인 4월달에 가면 그 풍경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용 자격

단기체류 비자로 입국한 외국인만 이용 가능합니다. 워킹홀리데이, 유학 등 장기 비자는 이용 불가



패스 가격

5일권만 판매하며, 17,500엔입니다.

범위에 비해 패스 가격이 상당히 비싼 편인데, 이는 알펜루트 완주 비용이 10,850엔(!!!)이기 때문입니다. 알펜루트 완주가 목표라면 이 패스가 그렇게 비싸게 치는 건 아닙니다.


나고야 ~ 토야마가 7,130엔, 토야마 ~ 시나노오마치 간 알펜루트 완주에 10,850엔, 시나노오마치 ~ 나고야가 6,160엔입니다.

한바퀴 돌면 패스 가격을 가볍게 넘습니다. 5일권이니까 하루에 한 번씩 다섯바퀴 돌아도 됩니다.



알펜 타카야마 마츠모토 지역 관광 티켓의 이용 범위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세요.




아래 구간의 특급 열차를 포함한 모든 열차/교통수단을 5일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칸센 제외. 해당 구간에 신칸센이 운행하지 않습니다.)

특급 열차의 지정석을 4회까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 JR 타카야마 본선 (기후 ~ 토야마)

◆ JR 도카이도 본선 (카나야마 ~ 기후)

◆ JR 츄오 본선 (카나야마 ~ 시오지리)

◆ JR 시노노이선 (시오지리 ~ 마츠모토)

◆ JR 오이토선 (마츠모토 ~ 시나노오마치)


◆ 토야마 타테야마 쿠로베 알펜루트 (아래 경로를 포함합니다)

◇ 토야마 지방 철도 (토야마 ~ 타테야마)

◇ 타테야마 케이블카 (타테야마 ~ 비죠다이라)

◇ 타테야마 고원 버스(비죠다이라 ~ 무로도)

◇ 타테야마 터널 트롤리 버스 (무로도 ~ 다이칸보)

◇ 타테야마 로프웨이 (다이칸보 ~ 쿠로베다이라)

◇ 쿠로베 케이블카 (쿠로베다이라 ~ 쿠로베코)

◇ 칸덴 터널 트롤리 버스 (쿠로베 댐 ~ 오기자와)

◇ 노선버스 (오기자와 ~ JR 시나노오마치역)



패스 구간 내의 주요 열차

◆ 토야마 ↔ 타카야마 ↔ 게로 ↔ 기후, 나고야 구간 : 특급 "히다"

  - 나고야 ↔ 토야마 전 구간을 운행하는 열차는 하루 4회 뿐입니다. 시각표 확인 필수!

  - 나고야 ↔ 타카야마 구간만 운행하는 열차는 시간당 1회씩 운행합니다.

  - 히다 주요 정차역 : 토야마 - 하야호시 - 엣츄야츠오 - 이노타니 - 히다후루카와 - 타카야마 - 게로 - 미노오타 - 기후 - 나고야

  - 타카야마 ~ 나고야 간 소요 시간은 2시간 30분, 토야마 ~ 나고야 간 소요 시간은 4시간입니다.


◆ 나가노, 마츠모토 ↔ 나고야 : 특급 "시나노"

  - 나고야에서 시나노오마치까지 한 번에 가는 열차는 임시열차 뿐이며 주말 일부에만 운행합니다 (나고야 8:26 → 시나노오마치 11:23, 시나노오마치 15:19 → 나고야 18:48)

  - 마츠모토 ~ 시나노오마치는 일반 열차로 가시면 됩니다. (1시간 1대)

  - 마츠모토 ~ 나고야 간 특급 열차는 1시간 간격 운행합니다.

  - 시나노 정차역 : 나고야, 치쿠사, 타지미, 나카츠가와, 키소후쿠시마, 시오지리, 마츠모토

  - 나고야 ~ 마츠모토 소요 시간 2시간 30분


알펜 타카야마 마츠모토 지역 관광 티켓의 구입 방법

패스 발매 기간은 2019년 2월 1일부터 11월 6일까지입니다.



교환처 

JR 도카이 여행 센터 (도쿄역, 교토역, 신오사카역, 시나가와역, 신요코하마역, 시나가와역)

나고야역



일본 내 발매 

도쿄역, 시나가와역, 신요코하마역, 나고야역, 교토역, 신오사카역 (JR 도카이 매표소, JR 도카이 여행센터)

타카야마역 매표소

츄부 국제 공항 (여행 센터)


일본 국내에서 사면 18,850엔입니다.




후지산 · 시즈오카 지역 관광 티켓 Mini

* 후지산, 후지, 시즈오카 지역 여행

* 단기체류 외국인 전용

* 3일권 4,570엔

☞ http://touristpass.jp/ko/fuji_shizuoka/



시즈오카 주변의 JR 재래선을 이용할 수 있는 패스입니다. 

단순히 JR선만 탈거라면 내국인용 1일 패스 등도 있습니다만 이즈 반도, 후지산쪽 교통이 보강되어있기 때문에 조금 성격이 다르다고 할 수 있겠네요.

아직은 도쿄 와이드 패스 등을 이용하여 도쿄쪽에서 넘어오는 방법이 더 저렴합니다만, 시즈오카 공항으로 입국했다면 이 패스를 이용해서 조금 넓은 지역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단 이 패스는 시즈오카공항 - 시즈오카역 간 버스는 대상 외이므로 별도로 티켓을 구입해야합니다 (1,000엔)


- 도쿄 방면에서 올 경우 신주쿠역에서 오다큐(小田急) 전철을 타고 신마츠다역으로 와서 개시하는 게 가장 저렴합니다. (오다큐 신마츠다역과 JR 마츠다역은 환승역입니다)

  (단, 마츠다역은 패스 교환이 불가능하므로 미리 도쿄역, 시나가와역의 JR 도카이 여행 센터에서 교환을 해놓고 출발해야합니다.)

- JR선을 타고 와서 아타미역에서 개시해도 됩니다. 아타미역 교환 시 교환소가 개찰구 내에 있으므로 개찰구를 나가지 말고 JR 도카이 매표소를 찾아가 교환해야합니다.

- 나고야 방면에서 올 경우 토요하시역에서 개시하면 됩니다.




러브라이브! 선샤인 관련 성지순례에 꽤 유용하게 이용 가능하므로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체크해보세요. 아쉽게도 도쿄 방향에서 오는 경우는 거의 이득을 보기 어렵고, 시즈오카로 입국했을 때만 아슬아슬하게 써볼만 합니다.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이즈하코네철도, 이즈하코네버스, 도카이 버스를 모두 탈 수 있는 패스는 이게 유일합니다. 

콜라보가 문제가 아니라 세 회사의 노선을 다 이용해야하는데, 이렇게 묶어 파는 패스가 없습니다. 게다가 누마즈-우치우라 간 버스가 워낙 비싼 점도 있구요. (대신 이 패스로 우치우라를 가려면 반드시 이즈하코네철도로 이즈나가오카역으로 가서 버스로 가야 합니다. 누마즈-우치우라 간 버스는 이용 불가)

도쿄에서 오면 사용이 좀 곤란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시즈오카 입국으로 시즈오카만 보고 나간다면 상당히 효율이 좋습니다.


이용 자격

단기체류 비자로 입국한 외국인만 이용 가능합니다. 워킹홀리데이, 유학 등 장기 비자는 이용 불가



패스 가격

3일권만 판매하며, 4,570엔입니다.

아래 요금표를 대략적으로 참고하셔서 패스 가격과 비교해보신 후 구입하시면 됩니다.


* 시즈오카 출발 기준 주요 구간 운임요금

토요하시까지 3,020엔

시모베온센까지 1,660엔 (후지역 환승)

하마마츠까지 1,640엔

마츠다까지 1,940엔 (누마즈역 환승)

아타미까지 1,640엔

슈젠지까지 1,480엔 (미시마역 환승)

누마즈까지 1,290엔


* 스루가만 페리 (시미즈 ~ 도이) 정규 운임 : 성수기 2,260엔, 비수기 2,100엔 

성수기 : 골든 위크(4/29~5/7) , 여름 성수기(8/11~8/31), 신정 연휴(12/29~1/10) 간

비수기 : 위의 기간을 제외


후지산 시즈오카 지역 관광 티켓의 이용 범위

철도

◆ JR 도카이도 본선 (토요하시 ~ 아타미)

◆ JR 미노부선 (후지 ~ 시모베온천)

◆ JR 고텐바선 (누마즈 ~ 마츠다)

◆ 이즈하코네철도 슨즈선 (미시마 ~ 슈젠지)

* 도카이도 본선 토요하시 ~ 아타미 간은 직통 열차가 없으며, 중간에 하마마츠, 카케가와, 시즈오카, 누마즈 등에서 환승을 해야합니다.

* 신칸센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특급 열차의 자유석 및 보통 열차(쾌속 포함)만 이용 가능합니다. (참고로 시즈오카 지구에는 쾌속 열차가 없습니다) 

* 오다큐선 직통 열차인 고텐바선 특급 열차 "오다큐 로망스카"는 이용 불가능합니다.

* 출퇴근 라이너 열차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라이너권을 별도로 구매해야합니다.


버스

◆ 후지급행버스 : 고텐바역 ~ 고텐바프리미엄아울렛간, 고텐바~카와구치역간, 고텐바역~그린바 간, 신후지역 ~ 후지역간

◆ 도카이 버스 : 미시마 ~ 야마나카성터간, 누마즈역~누마즈미나토 신선관, 슈젠지역~슈젠지온천 간, 슈젠지역~도이항 간

◆ 이즈하코네버스 : 누마즈역 ~ 누마즈항 간, 이즈나가오카역 ~ 이즈·미토 씨 파라다이스 간, 슈젠지역 ~ 슈젠지온천 간

◆ 시즈테츠 저스트라인 : 시미즈역앞 ~ 도카이대학 미호수족관 간

◆ 엔테츠 버스 : 하마마츠역 ~ 나카타지마차고 간, 하마마츠역~하마나코가든파크 간


페리

에스펄스드림페리 : 시미즈항 ~ 도이항

시미즈항 베이크루즈 : 히노데 ~ 히노데 (*미호에서는 승하선 불가, 수상버스 이용 불가)


후지산 시즈오카 지역 관광 티켓의 구입 방법



교환 장소 및 일본 국내 발매 장소

1. JR 도카이 여행센터

도쿄역, 시나가와역, 신요코하마역, 나고야역, 교토역, 신오사카역)


2. JR 도카이도 신칸센 아타미(熱海)역 매표소

 * 주의 : 매표소가 JR 개찰구 내에 있습니다! 여기서 교환을 원하는 경우 패스를 구입해야 한다고 하고 "구내통과표(構内通過票)"를 받아서 들어가야 합니다


3. 그 외 JR 재래선 역사

미시마역 남쪽 출구 5:45 - 22:30

고텐바역 8:00 - 18:00

신후지역 6:30 - 21:30

시즈오카역 5:00 - 23:05

카케가와역 남쪽 출구 6:00 - 20:00

하마마츠역 5:50 - 23:20

토요하시역 6:20 - 21:00


일본 국내에서 사면 5,080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