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 막장 날림 교토 여행이 끝났습니다만


이제 좀 더 막장의 반열로 들기 위해 히메지로 가겠습니다






히메지하면 히메지성이 유명한데


문제는 히메지성밖에 없다는거죠


그래서 히메지성만 보러 갑니다.






히메지까지는 당연히 신칸센입니다.






가볍게 출발해봅시다







.....??????????????????????


????????????







히메지를 지나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메지까지 표 끊고 여기 왔더니 역무원이 막 뭐라뭐라 하는데


잘 못 알아듣겠지만 " 왜 히메지까지 끊어놓고 아이오이까지 오냐" 같은 식인데


나도 오고 싶어서 온 게 아니라구요...





빠르게 돌아갑니다


시간낭비 후 ...







이런 열차가 오네요


이것도 이젠 고인이군요






우여곡절 끝에 히메지







히메지는 히메지성만 보면 되니 히메지성으로 갈건데






별로 멀지 않으므로 걸어감






여름이라는 걸 잊었다





국보 히메지성






그런데 뭔가 낌새가 이상하군요






천수각이 공사중이라 들어갈 수가 없다고 합니다






정확힌 들어갈 순 있는데


1층만 보고 나와야됨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기분이 나빠졌으니 히메지 일정을 이걸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