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역시 여행의 마무리는 아키바죠.






하지만 역시 칸다 묘진입니다


겨우 3박 4일 여행에 여기만 세 번을 오네 에휴 노답







에마도 구경해보고






사실 주 목적은 벚꽃 구경이었는데


불과 3일 전에 비해서 엄청나게 많이 폈네요


근데 좀만 더 피면 이쁠 것 같다 ㅜㅜ







어 그러고 보니 저 건물 공사 다 끝났네?


1년 전엔 공사판이었는데 ..







칸다마츠리가 한 달 뒤에 열립니다.


칸다마츠리는 일본 3대 마츠리 중 하나로, 이 곳 칸다묘진에서 주최되는 마츠리입니다.


2015년 칸다 마츠리는 5월 8일 전후로 열렸었네요.




참고로 3대 마츠리 나머지 두 개는 


기온마츠리 (교토 야사카 신사) 랑 텐진마츠리 (오사카 텐만구) 입니다.



어 케이북스 딴데로 옮겼넹 ;







생전 처음 아키바에서 크레인을 해보다


여유롭게 뽑혀서 당황






한국 가기 전에 쇼핑좀 해야겠네요





밀크티 1.5L짜리 160엔 ㅋㅋ 미친가격ㅋㅋㅋㅋ






그저께 맡겨놨던 짐을 찾고.


이틀 맡기니까 500엔 더 달라네여






공항 가는 표도 예약해둡니다


어차피 공짜니까 나리타 익스프레스 타야징






마음의 양식도 좀 사고






우편물 보낼 거 있어서 우체국도 가고


와 개바쁨






러브라이브 부원증 응모했는데


일반우편으로도 1000원이 나오네요 와우






슬슬 갈 시간이 됐다






띠용 야마노테선이 뒤졌는데






당황하지 않고 케이힌토호쿠선을 탑니다






도쿄역에서 나리타 익스프레스 열차 병결하는 것좀 구경하다가






어제 숙소에서 안 자고 노숙하는 바람에 배터리 난민됨


재빨리 한시간동안 다 충전함






책좀 읽으면서 가다가





출국합니다


아 여기만 오면 참 기분이 다운됨 ㅜㅜ






오늘의 성과


앞으로도 일본 가면 밀크티 왕창왕창 사와야징 ㅎㅎ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