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大きな地図で見る





이제 집에 갈 시간입니다만.


나가사키까지 가야합니다.


나가사키까지 어케 가느냐.




요렇게 


전 열차 각역정차. 쾌속조차 타지 않습니다. 단 하나의 역도 빠짐 없이 전부 섰다가 갑니다.

특급 신칸센 이딴거 없습니다. 매우 신나는 일이 아닐 수 없죠.








출-발 





미나미센쥬를 출발합니다


아침 통근 시간대라서 조금 불안한데 오봉 연휴라 그런지 그 명성에는 못 미치는 느낌



2012년 8월 13일 7시 46분 출발 .


[탑승 열차 #1 / 죠반선(쾌속) 보통 / 우에노행 / 미나미센쥬 ~ 닛포리 / 누적 거리 0.0km / 유효누적거리 0.0km]





우에노 - 오카치마치 구간이 전국 혼잡률 1,2위를 다투는 구간인건 매우 유명한 사실.




[탑승 열차 #2 / 케이힌토호쿠선 각역정차 / 오후나행 / 닛포리 ~ 도쿄 / 누적 거리 3.4km / 유효누적거리 0.0km]




도쿄역으로 옵니다


여기가 스타트 지점





도-쿄


[탑승 열차 #3 / 츄오 본선 쾌속 / 토요다행 / 도쿄 ~ 오챠노미즈 / 누적 거리 9.2km / 유효누적거리 0.0km]

[탑승 열차 #4 / 츄오-소부선 각역정차 / 미타카행 / 오챠노미즈 ~ 나카노 / 누적 거리 11.8km / 유효누적거리 2.6km]




오챠노미즈에서 각역정차로 갈아타 나카노까지 왔다.






나카노부터는 각역정차거든.


주말엔 니시오기쿠보, 오기쿠보, 아사가야를 쌩까기때문에 주말에 하려면 키치죠지에서 쾌속으로 환승해야한다.


[탑승 열차 #5 / 츄오 본선 쾌속 / 타카오행 / 나카노 ~ 타카오 / 누적 거리 23.9km / 유효누적거리 14.7km]




도쿄 23구 탈출


이제야?





종착역 타카오까지 .


매우 금방이죠.





이제 마츠모토행을 타고 출발


가장 오랫동안 타는 열차다. 6량이나 있어서 자리 있겠지 했는데 그딴거 없다 ...


노약자석 앉아서 감



[탑승 열차 #6 / 츄오 본선 보통 / 마츠모토행 / 타카오 ~ 오카야 / 누적 거리 64.9km / 유효누적거리 55.7km]




각역정차 여행을 하면 찾아오는 그 분이 있습니다





선행 대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차는 특급 앞길을 비켜주는게 정석이랬다





근데 그게 존나 많죠.


좀 가는가 싶으면 "특급 열차 선행으로 5분 정차하겠습니다" 


..





선행 대피할때마다 밖에 나와서 공기 쐬주면 좋다.


열차 안에만 있으면 멘붕함






뭔가 애매한 JR마크


일단 발차까지 시간이 넘치기 때문에 점심 도시락을 구입한다





비오겠네 ..






승무원실도 슬쩍 구경해주고






도착 


오카야






도카이 양산차 오셨능가



[탑승 열차 #7 / 이이다선 보통 / 텐류쿄행 / 오카야 ~ 타츠노 / 누적 거리 222.2km / 유효누적거리 213.0km]




매우 가깝습니다.


당분간 저런 좋은 차를 탈 일은 없을거야






매우 깡촌스러운 분위기






그럴 줄 알고 아까 코후에서 도시락을 샀지!


맛은 있었는데 1100엔이라는 생각을 하면 매우 가슴이 쓰라려온다.





해발 고도가 722.8m라는데


놀랍다



도쿄 기점 219.9km. 






참고로 츄오 본선의 동 구간은 너무나도 병맛같은 선형을 해결하기 위해 선로 개량이 되어있는 상태이다


지도상의 하늘색 선.


하지만 병맛 각역정차 여행이 컨셉이므로 분홍색 선으로 돌아간다. 어쨌든 여기도 츄오 본선임.






다음 탈 열차가 저 멀리서 들어오신다


으휴 똥차냄새





똥차는 아니네


무려 전동차 ㅋㅋㅋㅋㅋㅋ


[탑승 열차 #8 / 츄오 본선 보통 / 시오지리행 / 타츠노 ~ 시오지리 / 누적 거리 231.7km / 유효누적거리 222.5km]







오 신이시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