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피 파티 트레인 PV에 나왔던 가게









요시코 도주 루트에 있었던 아케이드 상점가 간판






을 보고 돌아가고 있는데 또 이런 버스 발견함


오늘 랩핑 버스 다 봄 ㅋㅋㅋㅋ






저걸 보니 저쪽에 공원이 있는 듯 하네요







자주 등장했던 그 공원








아유미바시로 이어지는 츄오 공원과 건물







이 건물이 한 번은 나왔겠지? 하고 찍어놨는데 한 번도 안 나왔었음..


아님 그냥 제가 못 찾았거나요








아유미바시







마침 해가 지기 시작해서 비슷한 느낌이 드네요







이제 여기까지만 보고 돌아가야지~ 하고 강 위로 올라왔는데


정말 딱 보자마자 와 여기구나 하는 느낌이 팍 왔다


원래는 더 다녀야하는데 해도 졌고 피곤하고 해서 돌아가려고 했는데 정말 우연히 찾아옴 ㅋㅋ







근데 아무리 그래도 대놓고 주택가인 곳을 배경으로 해놓으면


여기 사는 사람들이 좀 불편할 것 같긴 하다


안 그래도 이 사진 찍다가 주민이랑 마주쳐서 왠지 모르게 죄인이 된 거 같아서 하..핳ㅎ.. 콘방와.. 해버림






옆에는 조그마한 신사도 있고






어두우니 이제 이것도 잘 안 되네요








버스 정류장 표지판 보자마자 직감


그러고 보니 이 근처도 몇 개 있었는데 지금 이제 가져온 자료가 모두 소진되어서 더 이상 불가능


그리고 슬슬 폰 배터리도 위험한 것 같습니다





갑자기 길 지나가는데 옆에서 열기가 확 느껴져서 깜짝 놀라서 봤더니


진짜 불임 ;





누마즈는 불의 도시였던 것이다








깜빡이도 없이 훅 들어오네요


근데 햄버거 먹기 싫어서 걍 대충 밥 먹음






든든충 했으니 도쿄 간다


카와구치까지 가야해서 편안하게 우에노도쿄라인 타고 가기로 함





아카바네역까지 2시간 40분 ㅋㅋㅋ


그래도 한 번에 앉아서 가니 그것만으로 만족이다






퇴근시간에는 크로스 시트보다 차라리 여기가 낫다


사람들이 꽉꽉 들어차기 때문임





장장 거의 3시간을 달려 아카바네역 도착


이제 잠좀 자야겠습니다 대체 몇 시간째 안 자고 있는거임




+






오늘의 구글 로케이션 히스토리






누마즈 에리어






34. 돌 하우스 키무라(ドールハウスキムラ)

HAPPY PARTY TRAIN PV에 등장

나카미세 옆쪽에 위치


35. 아케이드 名店街 간판

우에혼도리(上本通) 교차로에서 남쪽으로 조금 내려오면 있음


36. 츄오 공원

오테마치 교차로 옆에 위치


37. 아유미바시(あゆみ橋)

츄오 공원에서 카노 강(狩野川) 에 걸쳐진 다리


38. 누마즈 리버사이드 호텔

요시코의 집으로 등장

아유미바시에서 카노강 따라 하류쪽으로 내려오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누마즈항 에리어에도 몇 군데 둘러볼 곳이 있지만 시간 사정상 여기까지만 둘러봤습니다.



+

누마즈에서 도쿄까지 한 번에가는 열차는 18시부터 딱 세 번 운행합니다.

2017년 기준 18:08 19:04 20:36 세 대.

그 외에는 아타미역에서 환승 필요.


누마즈에서 요코하마까지 1시간 52분, 도쿄역까지는 2시간 19분, 우에노역까지는 2시간 26분

신칸센은 미시마역에서 이용해야하며 미시마역에서 도쿄역까지 신칸센으로 56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