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교토 - 나라 간을 운행하는 JR 나라선(奈良線)의 정차역 및 소요 시간 표 입니다.

주로 이용하는 열차 등급은 "미야코지쾌속" 이니, 이 부분을 중점적으로 보시면 됩니다.







위 그림이 보이지 않으면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https://drive.google.com/file/d/1wVGN_UFPiG-118gfbBNk1NQ85pm3Kj4z/view?usp=sharing




## JR 나라선의 모든 열차는 추가 요금이 없습니다. (특급 열차가 다니지 않는 노선입니다)


## 교토-나라 간 이동 시 되도록 쾌속/미야코지쾌속 열차를 이용하세요.

단 미야코지쾌속은 9시부터 19시까지만 운행하므로 이 시간 이외에는 구간쾌속이나 보통 열차를 이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쾌속 열차가 다니는 시간대에는 반드시 보통 열차보다 쾌속이 먼저 도착합니다.




타 노선과의 환승

## 교토역에서 교토 지하철 카라스마선 및 JR 교토선/비와코선/사가노선으로 갈아탈 수 있습니다.


## 토후쿠지(東福寺)역에서 케이한 전철로 갈아탈 수 있습니다.


## 로쿠지조(六地蔵)역에서 교토 지하철 토자이선으로 갈아탈 수 있습니다.





상위 등급 열차로 바로 가지 못하는 역들

## 후시미이나리 신사가 위치한 이나리(稲荷)역은 쾌속 열차는 정차하지 않습니다.

교토 방면에서 온다면 보통 열차를 이용하면 되지만, 나라에서 온다면 우지(宇治)역까지 쾌속을 타고 온 뒤 우지에서 보통 열차로 갈아타면 좀 더 빨리 갈 수 있습니다.

나라선의 쾌속 열차는 우지역에서 보통 열차를 추월하도록 되어있습니다.


+ 후시미이나리 신사의 참배객이 많은 1월 1일 ~ 1월 4일 간에는 미야코지쾌속이 이나리역에도 정차합니다.




첫막차 정보

## 교토 → 나라 방향

 - 첫차는 평일 / 주말 모두 5시 32분 나라행 보통 열차입니다.

 - 막차는 평일 / 주말 모두 23시 58분 나라행 보통 열차입니다.


## 나라 → 교토 방향

 - 첫차는 평일 / 주말 모두 4시 48분 교토행 보통 열차입니다.

 - 막차는 평일 / 주말 모두 23시 09분 교토행 보통 열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