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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이 되었지만 여전한 깡촌입니다.






카메라에 뭐가 묻었나 노출이 왜이래 ㅡㅡ


[탑승 열차 #25 / 산인 본선 보통 / 토요오카행 / 후쿠치야마 ~ 토요오카 / 누적 거리 1099.1km / 유효누적거리 1059.9km]





별로 중간에 볼게 없어 생략합니다.


열차 색깔이 묘하게 이쁘다.


여담인데 여기까지 서서 오니까 매우 화나네요. 도시락 사왔는데 서서 먹을 순 없잖아 ㅡㅡ



[탑승 열차 #26 / 산인 본선 보통 / 하마사카행 / 토요오카 ~ 하마사카 / 누적 거리 1159.0km / 유효누적거리 1119.8km]





뭔가 유명해보이는 역이길래 한 컷


특급도 여기까지만 오고. 관광객들 많은 역인 것 같다.






산동네 풍경






하마사카


사실 역 이름이 익숙치 않아서 어디가 어딘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효고현 어딘가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환승이 1시간이라서 할 일이 없던 판에


족욕탕 발견





혐짤 죄송합니다


날씨 푹푹 찌는데 뜨거운 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니 헬게이트가 열릴 것 같았지만 의외로 덥지 않았다





오 이제 아는 동네 나옴


톳토리행이당



[탑승 열차 #27 / 산인 본선 보통 / 톳토리행 / 하마사카 ~ 톳토리 / 누적 거리 1208.5km / 유효누적거리 1169.3km]






오오 톳토리






오오 똥차 퍼레이드






간단히 점심을 먹습니다.


역 안에 있는 식당에서 먹었는데 그냥 평타는 치는 맛. 하지만 역시 밥을 먹으니 든든하다.


도시락만 먹으면 사람이 제대로 살아갈 수가 없읍니다.



[탑승 열차 #28 / 산인 본선 보통 / 요나고행 / 톳토리 ~ 요나고 / 누적 거리 1240.9km / 유효누적거리 1201.7km]




흔한 키하 47 똥차 좌석 배치


허리 존나 아픔 ㅠㅠ






쿠라요시에서 무려 15분 대기


뭐야 이 미친 다이어는 ...





날씨가 쨍하니 사진이 잘 찍힌다.






이쯤에서 이제 바다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눈요기하기 좋음.






한적한 어촌 마을


어촌인지 뭔지는 모르겠는데 걍 바다랑 접하고 있으면 대충 어촌이라 하면 됩니다






풍력발전소가 인상깊다


쿠라요시부터 요나고까지 쭉 이런 풍경.






요나고!


동해항 - 사카이미나토 페리 취항하면서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늘어난 곳.


사실 톳토리를 한 일정으로 묶곤 하는데 톳토리 존나 멀어요 .. 특급 안 타면 기절함ㅋㅋㅋㅋ






당분간 이런 똥차를 탈 일이 없길 바랍니다






;;;;;


[탑승 열차 #29 / 산인 본선 보통 / 니시이즈모행 / 요나고 ~ 이즈모시 / 누적 거리 1333.6km / 유효누적거리 1294.4km]





아 .. 철덕의 로망 ..


침대특급 선라이즈 이즈모 호와 교행 대기 중.


사진이 저렇게 구린건 동영상 캡쳐이기 때문이죠!




근데 저 빌어먹을 새끼가 10분 가까이 지연을 쳐먹는 바람에 동반 지연 중


뭐 환승엔 별로 문제는 없을 것 같지만 괜히 화가 납니다


기관사의 빡친 표정이 일품이었는데 ㅋㅋㅋ






이즈모시에 도착


도쿄행 선라이즈 이즈모는 여기서 출발합니다.


물론 난 각정 여행이므로 그런 고급 열차 타지 않습니다 ㅜㅜ 애초부터 방향이 반대임 ㅠㅠ



[탑승 열차 #30 / 산인 본선 보통 / 마스다행 / 이즈모시 ~ 마스다 / 누적 거리 1395.2km / 유효누적거리 1356.0km]




매우 버스같은 풍경

동영상이 조금 기니까 적절히 스킵해서 보는걸 추천합니다.





아 멀다!


참고로 이 열차가 30번째 열차. 지금까지 29번을 환승해서 왔습니다.


으잌ㅋㅋㅋㅋㅋ






시마네현 마스다시


마스다역



아!내가 광복절에 시마네현에서 잔다!







역무원 이미 퇴근하심


나름 번듯한 역인데 무인역이네요. 왜죠?





거의 다 옴


이제 내일이면 큐슈 입ㅋ성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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