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大きな地図で見る




점점 오사카에 가까워진다


오호





으헤


와카야마행


이제 좀 들어본 적 있는 동네가 나오네



[탑승 열차 #18 / 키세이 본선 보통 / 와카야마행 / 고보 ~ 와카야마 / 누적 거리 840.9km / 유효누적거리 801.7km]




225계 천지


허허





하지만 좋은 차를 타면 금방 내리게 되더라구요


와카야마 도착





계속되는 225계의 축복


행선지 보고 울뻔함



[탑승 열차 #19 / 한와선 키슈지쾌속 / 오사카칸죠선 순환 텐노지행 / 와카야마 ~ 히네노 / 누적 거리 895.5km / 유효누적거리 856.3km]





음 .. 


오는 동안 상황이 많이 나아졌겠지 하면서 오는데 나아진건 그닥 ..





히네노에 도착


칸사이공항 가본 적 있는 사람이라면 꽤 익숙하지 않을까.






뒤에 따라오던 관공쾌속과 병결 중


칸사이공항에서 오는 그 관공쾌속 맞습니다.





뭐 제동관 연결하고 이런거 없이 그냥 자동 병결 됨


신차는 이런게 다른거죠


아까 타키역에서 병결하던 키하 48 똥차랑 비교해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타진 않습니다.


각역정차 여행니까요. 쟤는 쾌속이라서 ..





그래! 각정은 이래야지!


똥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탑승 열차 #20 / 한와선 보통 / 텐노지행 / 히네노 ~ 텐노지 / 누적 거리 921.9km / 유효누적거리 882.7km]




텐노지까지 갑니다


정말 끔찍하게 느리다. 한와선 퀄리티 .. 


겨우 30km 오는데 한 5번 대피한 듯 ..





텐노지역 2층 승강장


흐아


많이도 왔다





개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저녁을 먹습니다.


그냥 정식 먹음. 


오랜만에 밥 먹으니 좋네요





쉴 틈이 어딨죠


빨리 움직입시다


[탑승 열차 #21 / 오사카칸죠센 / 오사카칸죠센 순환 미야코지 구간쾌속 나라행 / 텐노지 ~ 오사카 / 누적 거리 956.8km / 유효누적거리 928.6km]





오사카역에 입개르


제발 교토선이 멀쩡하길





어딜 봐서 이게 멀쩡하죠


칸사이공항 특급 하루카는 아예 완전 운휴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보통은 논외고.


야스행 쾌속이 10분 지연이니 마이바라행과 거의 차이 없이 들어올 것 같아 한 대를 보냅니다.


교토.. 가깝지 않아요 .. 못 앉으면 골때림



아, 아무리 각역정차 여행이라도 이런 곳에서는 쾌속을 탑니다. 이건 산인 본선을 타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타는거거든 ..




예지력 상승


바로 들어오죠.


매의 눈으로 자리를 찾아 앉습니다



[탑승 열차 #22 / 도카이도 본선 (교토선) 쾌속 / 마이바라행 / 오사카 ~ 교토 / 누적 거리 967.8km / 유효누적거리 928.6km]





교-토





교토에서 자고 가면 나가사키까지 이틀 안에 못 갑니다


아직 더 움직여야함 ㅜ



아, 여담인데 지금 교토에 도착함으로써 누적 이동 거리가 1000km를 넘었다는 듯 합니다.



[탑승 열차 #23
 / 산인 본선 (사가노선) 보통 / 소노베행 / 교토 ~ 소노베 / 누적 거리 1010.6km / 유효누적거리 971.4km]




나름 좌석은 편하네요.


근데 무슨 빌어먹을 하나비가 있어서 엄청 시끄러웠다






소노베역 도착







오늘의 마지막 열차




[탑승 열차 #24
 / 산인 본선 보통 / 후쿠치야마행 / 소노베 ~ 후쿠치야마 / 누적 거리 1044.8km / 유효누적거리 1005.6km]






밤이라서 사진 찍을 것도 없고


열차 내부는 그게 그거고.


그렇게 도착했습니다






후쿠치야마


후쿠치야마 하면 후쿠치야마선 탈선 사고가 좀 유명한데 그건 여기랑 전혀 관계 없는 아마가사키쪽의 사고라 .






???????






깡촌답게 완전 어둡네.


그래도 잘 곳이 있으니 좋습니다





절반 넘게 옴 ㅋ


반응형